티스토리 뷰

반응형

 오~~~~멋지다.차귀도.

남편이 차귀도 가자고 하길래 바로 오케이 했지요.

나름 만족스러웠어요.그냥 눈팅만하고 사진 찍고 왔는데.

좋았어요.길냥이도 만나고 오징어도 맛있게 먹고요.

대한이네 가족여행 제주도 나름 알차게 잘 다녀 왔다는거.























날씨 약간 흐릿흐릿 했어요.

그래두 비가 안와서 다행다행이라며

재밌게 구경 했지요.

 

 



























차귀도 해적잠수함도 있나봄.

요건 요금내고 체험하는것 같은디.

뭐지?? 요날 바람도 많이 불고 날씨도 흐릿 해서는 안했나?

잠수함 체험 완전 재밌을것 같은.

 




























사람도 없고 조용조용하고 좋더만요.

사진도 맘대로 찍을수 있었구요.

찬바람도 상쾌하게 느껴지더란~

1월초에 다녀 왔거든요.추웠음.ㅎ

 































요러고 치즈냥이도 만남.

너무 귀엽죠.우찌나 사람을 잘 따르던지.

아이들이 귀엽다고 막~만지고 거시기하고.

차귀도 치즈냥이 귀엽도다.

통실통실하던데 주인이 있나?

 



























사람도 없고 조용하고 시원한 바람 살랑살랑 불어오는~~

눈팅 실컷하고 왔습니다.차귀도.ㅎㅎㅎ

요날 바람에 추위에 그래도 좋았음.

 

 




























사진으로만 봐두 이날의 날씨를 알것 같은.ㅎㅎㅎ

제주도 날씨는 확실히 복불복인것 같아요.

비,바람에 흐린날에 아님 햇살 좋은날~

날짜만 잘 맞춰서가면 참 좋은디.

그래도 강한 비람은 없었으니까 그걸루 만족.

 

























차귀도 눈팅하면서 구운 오징어 냠냠~

근데 이날 은근 바람이 많이 불고 추웠거든요.

걍 차안에서 먹었다는거.ㅎㅎㅎ

그래도 가볼만 했던곳 입니다.

 

목포 대한이네 가족여행 제주도 여행중에

차귀도 구경 했지요.

바람 장난 아니고요.

오징어 바로 구워서 판매하시던데~

사먹었지요.완전완전 맛있었음.

캔맥주 사들고 구운 오징어에 홀짝홀짝하면

참 좋았을껄 하며 이제야 생각해봅니다.

차귀도 구경하면서 말이죠.

엄지척 멋짐.ㅎ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