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용두암은 필히 꼭 가봐야 합니다.

제주도 가믄 필수 코스죠잉~

여러번 가봐두 멋지고 아름다운곳 제주도 입니다.

가족여행지로도 짱 좋은곳.^^

아이들 겨울방학때 댕겨온 여행 좋았음.ㅎㅎㅎㅎ

자고로 여행은 가족이 함께 다니는게 최고최고.































목마르니까 천혜향 쥬스도 사묵고요.

요기서 초콜릿에 이것저것 쫌 샀음.ㅎㅎ

괜히 첫날부터 많이 산듯했는디.

약간 후회스럽기도.^^;

 
































인생은 직진이야.

용두암 보러 가자.

엄마를 따르라~하며 용두암 구경하러 가는길.ㅎㅎㅎ

 
































용두암 구경 왔음 필히 요기에서 가족 사진 찍어줘야죠.ㅎ

근디 용두암 어디 갔어??

이런이런 사진을 잘못 찍었군.

딸아~~~왜 그랬니...ㅎㅎ

 저봐저봐~뭘 많이 샀다.샀어.ㅎ































공항이랑 가까워서 비행기도 많이 보임.ㅎ

공항에 도착해서는 점심 먹고 바로

용두암으로 왔다는거.

근디 여행 첫날부터 뭘 많이 샀음.

 
































저녀석이 뭘 압니다.

자기도 사진 찍어 달라고 포즈를 취하시는.

웃긴 녀석임.ㅎㅎㅎㅎ

 





























이짜~식이 요즘 밀고 있는 포즈 건방진 포즈...

너너너 이눔~~예쁘니까 엄마가 한번 봐준다.ㅎ

일부러 저러고 있었다는거.

너 대딩인디.사춘기 왔냐.ㅎㅎㅎ

 































길 한가운데 돌하르방 똬~

아유 예쁘다.신기하다.하면서 사진 또 찍어줌.ㅎㅎㅎ

하여간에 용두암에 관광객들도 많아.많아.

 































어머~~~용두암 주차장에 위치한 화장실 지붕위 우쩔.

제주도가 이래요.이래.기본이 화장실 지붕위에 선인장이 있어 주시고요.

너무 신기해서 사진 찍었지요.^^

예쁜것 같아요.

 

제주도가면 필히 가야해요.용두암~

또 봐두 새롭고 멋진곳 용두암 입니다.

이번엔 가족이 함께 완전체 제주도 가족여행 다녀 왔지요.

너무너무 좋았어요.약간 기분 상한 사건이 있었지만.^^;

집안에 아픈 사람이 있음 주변 사람이 더더 힘든건 어쩔수 없겠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