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전남 진도 일순위 여행지로 운림산방 추천 합니다.

대한모도 진도 여행와서는 맨처음으로

운림산방 방문 했거든요.

너무 예쁘고 아름다운곳이예요.

필히 가봐야 할 여행지 입니다.
































깔끔하게 관리도 잘 되어 있구요.

산속에  위치해 있어서 공기도 참 좋더라구요.

단체로 여행 오시는분들도 많았어요.

요날 가발샵 휴무일 화요일이었는데

운림산방 찾으신분들이 은근 많았어요.

 






























운림산방 입장료 있습니다.

요정도 가격이면 착한거 맞죠?

자고로 여행은 시간을 넉넉하게 잡고 다녀야 합니다.

우린 이날 진도에서 지인분과 점심 약속이 있었거든요.

너무 급하게 둘러 보고 나온것 같은.ㅠ

약간은 아쉬웠어요.꼼꼼하게 주변을 탐색하고 싶었었는데.

 
































공기 좋고 풍경 좋고

눈으로 보고는 그냥 기분 좋아지는 그런곳~

운림산방 입니다.사계절이 아름다울것 같아요.

우린 가을에 다녀 왔으니까 앞으로는 봄,여름,겨울에

세번에 더 다녀와야 할듯요.ㅎㅎㅎ

 

































 

사람들 틈틈히 보이죠.

쪼~기 단체로 오신분들도 포착.ㅎ

완전 우연히 사진 찍을때 얻어 걸린 장면이라는거~

 

 

































진도하면 운림산방 유명하잖아요.

간만에 셀카질도 해보고요.

요날 햇살이 우찌나 좋던지~ㅎ

표정 우쩔 완전 거시기 합니다.

 































 






























운림산방 내부에 위치해 있었던 관람실에서

찍은 작품들 입니다.

진돗개 너무 귀엽죠.

살아 있는듯한 작품이 똬~

 

 






























둘이 함께 또 요러고 설정샷도 찍어 보고요.

이런게 여행의 재미죠.

둘이 진짜 웃기쥬.ㅎㅎㅎㅎ

 

 
































운림산방 내부에는 연못도 있고요.

연못안에 잉어도 있어요.

아이들이 디게 좋아라 하던걸요.ㅎㅎ

진도 운림산방 평일에도 가족이 함께 와볼만한 여행지~

진도 일순위 여행지.

 

 



































오~초가집이랑 음용 가능한 물까지.@@

이런거 애정하는 대한모 입니다.ㅎ

물 필히 마셔주고요.

나이를 먹으면 먹을수록 옛것이 좋아지는건

어쩔수가 없어요.

 

 































전남 진도 일순위 여행지 운림산방 구경후

우린 또 진도에서 이것저것 구입해주고요.

울금환,울금젤리,울금약과등 죄다 먹을것만 샀네요.ㅎㅎㅎㅎ

 

 



































 

전남 진도 일순위 여행지로

운림산방 추천 합니다.

너무 아름답고 좋아요.

깔끔하게 잘 관리가 되고 있는듯해요.

진도 가볼만한곳 입니다.

운 림 신 방 엄지척!!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