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제주도하면 필히 제주협재해수욕장 가줘야져.

바람 좋고 경치 좋고 물,모래 다다 좋은곳~~

겨울바다 근디 추워.ㅎㅎㅎ

그래도 관광객들 무지 많더라구요.

사람들 바글바글~~

협재해수욕장 바로 앞쪽에는 카페도 쫙~~~

가볼만 하더라구요.



























드라이브 코스로두 괜춤~

해안가로 달리면 참 좋아요.

제주도 여행중에 제주협재해수욕장 필히 가줘야 합니다.

 

 






























두딸들 뒷모습 몰래 찰칵~

요것들이 사진을 안찍어줌.ㅠㅠ

둘다 까칠한 소녀들임.

제주협재해수욕장 가만히 앉아서 눈으로 구경질중.

 





























날이 흐려도 제주협재해수욕장에는

사람들 많아.많아~

죄다 관광객들임.ㅎㅎㅎ

우리 가족도 관광객.

목포에서 제주도로 가족여행 왔지.

 


































아빠와 아들 다정샷~

제주도 여행와서는 만날 저러고 아들이랑

사진 찍을라고 하셨던 남편님.^^;

진짜 진짜 보기 좋타.

남는건 사진뿐 입니다.

 



























비는 안왔지만 우리 제주도로 여행을 갔었던날은

대부분 날이 흐리고 춥고~

아니다.첫째날은 진짜 더웠음.

꼭 봄날씨 같은 그런 날.ㅎㅎㅎ

그래도 날은 잘 잡아서 다녀 왔지요.제주도 가족여행~

 

 




























집으로 돌아오는 날에는 날씨가 더더 좋았음.ㅎ

다시 제주도로 날아가고 싶다는 생각이들 정도로~

여행은 한달 정도 길게 가줘야 하는거 아님.ㅎㅎㅎ

 

바람 쐬기 좋은곳

제주도 여행중 제주협재해수욕장 가봄.

드라이브 코스로 좋음.

제주 가족여행 정말 좋아요.좋아.

마음 맞는 사람과 함께라면 얼마나 더 좋을까요.

가족이 함께 떠날 다음 여행지는 또 어디가 될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