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우리 효은이 오늘 따라 무척이나 행복해 보이는것 같아요~

잠님이 급습한 밤늦은 시간이었습니다.두둥~

 

 

 

 이번에 둘마트에서 기저귀에 딸려온 바퀴 달린 수납통으로 언니,오빠가 저리 놀아 주었어요~

효은이 떡실신하기 일보직전 이라죠잉~

 

 

 

수납통이 멈춤일땐 완전 진상녀 되신 효은양 입니다.

저 인상을 어쩔껴~~ㅎㅎ심하다... 

 

 

 

이리 작은 공간에 쏙~들어 가서는 나오려고 하질 않았어요.

효은이가 맛을 안게죠~바퀴달린 수납통의 위력을...

비행기도 타고 자동차도 타고~완전 신나서는.

 

그러나...효은아 쭈쭈 먹자~했더니.바로 응~하며 나왔다는.ㅎㅎ

요즘 시골만 내려가면 온식구들이 효은이 한테 쩔쩔매며 잠을 못잡니다.ㅎㅎ

효은이가 상전이예요~~

 

근데 증정품의 질이란...하루도 못가네요.ㅎㅎ

바퀴바로 빠져서는 난감 했어요.

효은이를 수납통에 태운 대한모 잘못이겠죠~~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