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생크림 케이크가 무난하징.ㅎ

생일 축하한다.딸아~~~~

 

둘째 딸 15번째 탄신일~ㅎ

그눔의 중2병에 사춘기까정

아주 기냥 속 터져 둑어나요.기냥.

그래두 생일은 생일이니까요.

필히 챙겨 드려야 합니다.

그래야 내 생일도 받아 먹지용.ㅎㅎㅎㅎ

 

 

 

 

 

 

 

 

 

 

 

 

 

 

 

 

 

 

 

 

 

 

 

 

 

 

 

생일케익으로는 생크림케이크가 짱이쥐~

요거요거 울동네 파리바게트에서 구입질 했지용.ㅎ

초콜릿 무지 많이 올려진걸루.

왜?울 꼬맹이가 넘 좋아라 하기에.^^;

지 생일도 아님서 말여.

 

 

 

 

 

 

 

 

 

 

 

 

 

 

 

 

 

초는 15개~~

중2 따님 생일 잔치 요이땅!!

지 생일케이크에 촛불 올리고 있어두

본인은 시큰둥.ㅎ

속으로는 좋음시롱.

 

 

 

 

 

 

 

 

 

 

 

 

 

 

 

 

 

생크림 케이크 냠냠 맛있지용.

아놔~요거 보니까는 급 땡기는.ㅎ

달달한거 먹고파요.

 

따님 생일은 이미 지났지만.

이걸 또 이제사 올리는.^^;

 

 

 

 

 

 

 

 

 

 

 

 

 

 

 

 

 

 

사이즈 적당한걸루~

왜?

요즘 애들은 이런거 많이 안먹.ㅎㅎ

 

 

 

 

 

 

 

 

 

 

 

 

 

 

 

 

딸 생일 축하해.

언제쯤 너의 그 증상들이 사라질까??

중2병 무섭다.사춘기도 무섭다.

허나~~위 둘 보다 더더 무서운거 뭐?

바로바로 엄마의 갱년기겠쥐.ㅎㅎㅎㅎ

조만간 올것이야.

 

 

 

 

 

 

 

 

 

 

 

 

 

 

 

 

 

 

이젠 함 먹어보까잉~

오우 달달해랏.

입안에서 살살 녹는구나.

 

 

 

 

 

파리바게트 생크림 케이크

생일케익으로 딱이여요.

음~다음 생일은 남푠님이시그만.ㅎㅎ

그땐 뭘로 살까낭~~~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