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딸들에게 호신용 호루라기 선물 했어요.

대한모껏두 구입했지용.ㅎ

호루라기야 우리 딸들을 잘 부탁해~

마음 같아서는 딸들 옆에 항상 껌딱지 처럼

붙어 있고 싶지만...

현실은 그리 할수 없기에.

밤길 호신용으로 딸들에게 선물로 사주었지요.

대한모두 여자여자 하니까~~

여자 셋이서 커플로 호루라기 장만.ㅎㅎ











목걸이도 따로 구입.

검정색으로다가~

검정이랑 녹색 두가지 색상 있길래.

호루라기랑 어울릴법한 색상으로 블랙줄.

은근 잘 맞았어요.













오~~고급져 뵈이는.ㅎ

울동네 문구 할인점에서

현가격 보다 훨~더 저렴하게 구입했지요.

ㅎㅎㅎㅎ개이득.













소리 엄청 커요.커~

밤길 위험한디.

요요 호신용 호루라기 하나만 있어두

안심안심.ㅎㅎㅎㅎ












목걸이에 걸어서 댕기기.

만날 내몸이랑 함께~

딸들에게 신신당부 했지요.

목에 걸고 다님서 위험할때 언능 불어.












중딩 딸꺼는 죄다 검정검정.

대한모꺼는 검정 목걸이에 빨강 호루라기.

초딩 따님꺼는 캐릭터~ㅎ

세상 귀여운거 있죠.



요거 하나로 밤길 은근 안심 되는거 있죠.

여자분들 필히 호신용 호루라기

하나씩 장만들 하셔요.

세상이 너무 너무 무서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