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서로 반반씩 물러나서 순대볶음 먹었어요.

여기 조명 진짜 빠~예요.사진이 다 이리 뻘겋게 나왔어요.

 

 

 대한모는 다정스럽게 사진을 같이 찍고 싶었으나~

이 고집불통 아자씨 때문에 서로 찍어주기로.(손님이 많긴 많았어요.)

 

매콤한거 좋아라 하시는 분들께 강추 합니다.

순대볶음~ㅎㅎㅎㅎ

곱창도 들어간 순대볶음 맛났더랬어요.약간 맵긴 했지만... 

 

대한모 완전 초췌 합니다요~

이날 퇴근을 세번이나 했어요.ㅎ

애들 시골에 보내놓고 둘이서 데이또좀 해볼라 했드만...

퇴근하고 홍어집으로 향했어요.근데 이게 웬걸~고객님의 부르심에 밥도 못먹고

식당에서 바로 나와야 했습니당~ㅠ

고객님 보내드리고 매장에서 다시 나왔어요.

또 다시 걸려오는 전화...

 

고객님왈:여기 평화광장 쪽인데 좋은가발스타일 위치가 어떻게 되냐는 물음??

원장님:이마트 오거리 입니다.(너무 긴 관계로 간략하게~)

 

이래서 또다시 들어간 매장장~~~

밤10가 넘어서 퇴근을 또 했습니다.하하하

그리하여 들어간 이곳 일차로 곱창 입니다.

 

양쪽으로 손님들 버글버글 했는디~다들 흡입을 하셨나 벌써  먹고 나가셨어요.

반대편엔 있습니다요~ 

 

 

이래서 부부는 사랑으로 함께 하나봐요.

실은 홍어두 먹고 싶었어요.영업시간이 밤10시라 하셔서 허탈하게 나올수 밖에 없었어요.ㅠ

이날 고생 많으셨어요.원장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