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매년 8월이믄 하는 축제인듯~

올해두 봤구만.잠깐 말이지.

 

 ㅎㅎ우연히 공연관람했던날~

목포 구시내 차없는거리에서두

그 주변에서두 행사를 하드라.

목포 8월 축제 라는거.

매년 하는것 같아요.

목포 세계 마당 페스티벌 우연히 보았다지요.

 

 

 

 

 

 

 

 

 

 

 

 

 

 

 

 

 

 

 

 

 

 

 

 

 

 

 

 

 

 가수분들도 오시고요?

노래도 부르시고요.ㅎ

사람들 제법 있드만요.

축제라고 사람들 바글버글.

요기서 울 고객님들 몇분을 봤던지.ㅎㅎ

 

 

 

 

 

 

 

 

 

 

 

 

 

 

 

 

 8월25일~28일까지

행사를 하드라구용.

우린 일요일날 갔었다는거.

행사 마지막 날 득템했쓰.ㅎㅎ

냠냠 맛난것두 사먹고 공연도 관람하고.

 

 

 

 

 

 

 

 

 

 

 

 

 

 

 

 

 

 목포 세계 마당 페스티벌

시간만 널널했음 죄다 구경질 했을텐데~

아쉽아쉽 다는 생각이.ㅠㅠ

행사 일정을 잘 보고 구경하믄 좋을것 같아요.

내년에두 할까낭?

 

 

 

 

 

 

 

 

 

 

 

 

 

 

 

 요긴 목포 구시내 차없는 거리 입니당.

요기저기서 공연공연중.ㅎㅎ

볼만 합니다요.

 

 

 

 

 

 

 

 

 

 

 

 

 

 

 

 

 

 

요기선 또 뭘 하시나?

행위예술?

춤 추시는것 같기도 하고요.

자세히는 잘 모르겠어요.

아놔~시간만 있었음.

아주 기냥 자세히 구경을 했을 것인디.ㅠ

 

 

 

 

 

 

 

 

 

 

 

 

 

 

 

 

 

 글고 맛난거 사먹기~

아구포는 처음 먹어본.

우찌나 맛나던지.

보들부들 해서 치아가 부실한 대한모가

먹기에 딱 좋았어용.ㅎㅎㅎ

 

 

 

 

 

 

목포 8월 축제~~

내년에두 하려나 몰라.

나름 알찬 행상인듯한.ㅎ

목포 세계 마당 페스티벌

구시내 차없는 거리에서

글고 그 주변에서 열리더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