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요맘때 입술 관리 잘해야쥐~

아유~촉촉 돋아랏.ㅎㅎㅎ

 

 문자 띠리롱~이니스프리에서 왔.ㅎ

유채꿀립밤을 1+1 한다는 소식에 언능 매장 방문을.

글하야 하나는 덤으로~아잉 좋앙.

울 고딩 아들램 선물이야요.

워낙에 이런거에 신경 많이로 쓰시는 양반이신지라.

이 애미가 필히 팍팍 알아서 챙겨줘야해용.ㅎ

 

 

 

 

 

 

 

 

 

 

 

 

 

 

오우~~~고득템이야.ㅎ

하나 가격에 하나 더 얻었으니까.

이런 기회에 언능언능 구입질해주기.

 

 

 

 

 

 

 

 

 

 

 

 

 

 

 

 

내 강아지가 쓰는것만 봐두 흐믓흐믓한 애미여.ㅎ

올래는 버츠비꺼 꾸준히 사용하고 있었는뎅~~~

안좋은 소문 땜시.ㅠㅠㅠ

이 애미의 무지함을 용서해다오.

 

 

 

 

 

 

 

 

 

 

 

 

 

 

 

 

꿀 보습 팍팍~!!

입술 보호하기.

유채꿀립밤 향도 좋으고 순하고~

고딩 아들선물로 딱이야.

 

 

 

 

 

 

 

 

 

 

 

 

 

 

 

 

 

입술 각질케어&초보습까정.ㅎ

추워지기 시작하믄 입술 오나전 메롱해지는지라.

언능언능 관리 들어가줘야지.

글고 필히 립밤 준비하기.

 

 1+1 이니까~~

하나는 증정.ㅎㅎ

 

 

 

 

 

 

 

 

 

 

 

 

 

 

 

아들 선물이라서 각각 다른걸루 준비.

글고 두가지 다 무색으로~

색 있음 글잖애.아들이니까.ㅎㅎㅎㅎ

센스 쩌는 애미여.

 

 

 고딩 아들 녀석 선물로

이니스프리 유채꿀립밤 1+1 행사때 구입질함.ㅎ

완전 득템이그냥.

이럴줄 알았음 나두 살껄 그랬오.ㅠ

색 있는걸루다가.ㅎ

아유~~안타까운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