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핀이 커서 것두 똑딱이라서

완전 유용하게 쓰이는것 같오.

 

울 귀요미 효은양께서 찜꽁하신 대왕 머리핀.ㅎ

일명 똑딱핀이라고도 하지요.

우찌나 크던지요.

잔머리 확실히 잡아주더란요.

엄마 닮아서 잔머리 무진장 많으신 효은양.^^;

이건 뭐 성장 속도 보다 잔머리가 자라나는 속도가 더 빠르니~

할말 다했지라.ㅎㅎㅎㅎ

 

 

 

 

 

 

 

 

 

 

 

 

 

대왕 크기라서 잔머리 뿐만 아니라 전체적으로 긴머리도

깔끔하게 관리가 되겠오.ㅎ

근디 효은양께서 왜 이런 머리핀을 골랐을까요?

무지 단순하면서두 딱봐두 지 스타일 아닌것 같은게 말이죠.ㅎㅎ

 

 

 

 

 

 

 

 

 

 

 

 

 

 

 

울 귀요미 효은양 머리에 착~

머리카락 왕창 들어간다.들어가.ㅎㅎ

간단하게 머리에 꽂기 좋은 머리핀이여.

 

 

 

 

 

 

 

 

 

 

 

 

 

 

하나는 검정색 또 하나는 땡땡이에 꽃~

효은양 눈에 들어온 대왕 똑딱이핀.

착한 가격에 머리핀 4개 득템.ㅎㅎ

 

 

 

 

 

 

 

 

 

 

 

 

 

 

 

머리 깔끔하게 꽂기 괜춤한듯한~

세안할때두 앞머리에 꽂기.ㅎㅎ

딸내미랑 엄마랑 함께 사용하는걸루.

 

 

 

 

 

 

 

 

 

 

 

 

 

 

 

 

보믄 볼수록 정이 가는 대왕 똑딱이핀.ㅎ

효은양 너 다시 봤다잉~

분명 니 취향은 아닌디.

 

 

잔머리 깔끔하게 처리가 가능한

대왕 뚝딱핀 착한 가격에 두쌍 구입질 했지요.

여름엔 더워더워서리~~

잔머리 확실히 처리해줘야 합니당.

머리가 긴 울 공주님은 특히나 말이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