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100% 천연소재 행주란다.

어쩐지 다르드라.달라.

 

디자인 넘 예쁜 100% 천연소재 행주~

증점품이야요.ㅎㅎㅎ

맥심 커피랑 함께 있었던 뇨석이라묘.

노르딕 디자인 행주 부엉이랑 나뭇잎.

진짜 진짜 이뿌당.행주가.ㅎ

 

 

 

 

 

 

 

 

 

 

 

 

아요~~보면 볼수록 넘 예쁜 행주인것 같아요.

증정품으로 안받았음 요걸 알았을까낭.ㅎ

아주 유용해~유용햇.

 

 

 

 

 

 

 

 

 

 

 

 

 

 

나뭇잎,부엉이 디자인

노르딕 행주 두개가 들어 있었어요.

하나는 가발샵에서 또 하나는 집에서 사용해주는걸루.ㅎㅎ

 

 

 

 

 

 

 

 

 

 

 

 

 

 

마른 상태에서는 아주 딱딱?

물을 묻치믄 아주 부들보들.ㅎㅎ

글구 건조도 빨라~빨라~

 

 

 

 

 

 

 

 

 

 

 

 

 

너 물 묻으니까는 더더더 예뻐 보인당.

부엉이 디자인이 눈에 더더더 확~~들어오는.ㅎ

아놔~넘 이뽀서 행주로 쓰기가 아까비.^^

 

 

 

 

 

 

 

 

 

 

 

 

 

 

100% 천연소재에 디자인 짱에

흡수력,세탁성~글고 빠른 건조까지.@@

이리 좋은 행주를 증정으로다가 받았다는거.

노르딕 행주 기억하마.

 

 

 

 

 

 

 

 

 

 

 

 

 

 

디자인 예쁜 행주~~~

나뭇잎,부엉이 둘다 넘넘 깜찍 이뿌당.

천연소재라 더 좋앙.

 

 

맥심 커피 구입 했을때 따라온 증정품~

나름 괜춤하당.주방 필수품 행주행주.ㅎ

디자인 이뿌고 100% 천연소재여.

노르딕 디자인 행주 내끄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