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고향 선배님의 초대로 이번에 두번째로

한화생명 주최 세미나 참석 했다지요.^^

 

 룰루랄라~룰루랄라~

작년에 이어 올해두 한화생명 세미나에 참석.ㅎ

고향 선배님께서 초대해주셨기에.

요번엔 빕스에서 VIP고객님 초청 자산관리 세미나 였다는거.

가발샵 운영할때 많이 도움 될 내용들 듣고 왔어요.

점심도 맛있게 잘 먹었구요.

 

 

 

 

 

 

 

 

 

 

 

 

 

 

 세금 관리 내용에 좋은 상품 소개까지~^^;

요날 무진장 더웠지만~~

빕스에 갈때는 가발샵에서 걸어서 도착.

세미나가 끝난후엔 고향 선배님께서 차로 직접 가발샵까지

데려다 주셨던.ㅎㅎㅎ

넘 감사했어요.(대한모는 17년째 장농면허자.ㅎ)

 

 

 

 

 

 

 

 

 

 

 

 

 

 빕스에서 점심 냠냠~

스프는 꼭 먹어줘야함이여.

속이 편안해지는 느낌.ㅎㅎ

 

 계란후라이도 맛있드라.

맛나게 잘 만들었오.

 

 

 

 

 

 

 

 

 

 

 

 

 

한화생명 사업자의 자산관리 방안

고객 초청 세미나 설문서까지 작성해주는 센쑤~

근디 요런거 있는줄 몰랐넹.ㅎ

 

 

 

 

 

 

 

 

 

 

 

 

 

 후식으로 또 냠냠.ㅎ

저거저거 망고젤리 였낭~?

맛나게 먹었따.

요날은 망고판이드만.빕스에.ㅎㅎ

 

 

 점심도 맛있게 잘 먹고 나에게 도움 될 내용들 많이 듣고 왔고~

고향 선배님 덕분에 좋은 자리 참석 했었어요.^^

단 남푠님껜 쬐끔 미안스럽.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