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무릎 완전 나가서는~~~

한동안 아파서 듁는줄 알았다.

 

아띠~간만에 맨땅에 헤딩을한 대한모.

아프드라~죽을것 같드라.ㅎ

무릎뼈가 안가간데 다행이람서.

가방은 붕~하늘 위를 날아서는 땅바닥으로 쿵에

대한모는 그자리에서 큰절을 하신...

언능 집으로 아니다.저녁 먹고 집으로 들어가서는

무릎 치료를 메디폼으로 해결.

당연 연고도 틈틈히 발라 주고요.

 

 

 

 

 

 

 

 

 

그 정신에 저녁 먹고 냠냠.ㅎ

글해서 맛나게 먹었다는거.순대국밥을 말이쥐~~

밤 늦게 싸돌아 댕기믄 대한모 처럼 이리 됩니다요.

무릎이 이만하니 다행.

윽~욱씬욱씬 쑤신당.

 

이얼~상태 완전 메롱이당.

무릎에 무릎이 또 생긴듯한.ㅎ

 

 

 

 

 

 

 

 

 

요날 제대로 넘어진 대한모.

몸도 마음도 무진장 아포잉~

집에 메디폼이 있어서 다행이었던.ㅎㅎ

준비성이 철저한 대한모구만요.

쿵푸팬더 쥑인당.

 

 

 

 

 

 

 

 

 

 

요걸루 꾸준히 관리를 했더니~

금방 좋아지더란요.ㅎ

한장 반 정도 사용하고는 깨끗히 좋아졌어요.

울애들 넘어지믄 사용할라고 구입질 했었는디.

내가 쓸줄이야.^^;

 

겁나 위험스럽게 넘어져서는 무릎 다쳤을때는?

메디폼으로 몸과 마음을 치유하기.ㅎㅎ

상처 안뇽 이랑께요.

 

 

 

요것은 울 동네 약국에서 구입한그임.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