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울동네 마트에서 구입질 한그야.

자꾸만 생각나는 진짜 맛있는 과자인듯.ㅎㅎㅎ

 

 원산지는 포루투칼이라고 적혀 있는 과자.ㅎ

울동네 마트에서 구입했찌룽.

은근 맛나드라~

중독성 있오.

아놔~또 먹고 싶은그.

 

 

 

 

 

 

 

 

 

 냠냠 디게 맛있는 과자야.

크리미키스 스트로베리향.

요것 말고두 두가지향이 더 있었쓰.

초코랑 바닐라?

셋다 맛나다는거.

 

 

 

 

 

 

 

 

 

 짜잔~먹어줄께.

아주 맛나게 말이지.ㅎ

가발샵에서 일하면서 입이 궁금할때믄

냠냠 까 먹는 재미란.

 

 

 

 

 

 

 

 

 

 

 제품명 크리미키스 스트로베리향

원산지는 포르투칼

울동네 마트에서 구입했지.

맛있는 과자 추천추천~!!

 

 

 

 

 

 

 

 

 

 

 과자의 내용물이 참 맘에 들어.

완전 달지도 않고 내입에 딱이여.

글고 먹어두 먹어두 질리지 않아.

 

 

 

 

 

 

 

 

 

 

 

 뻑뻑하지 않고 적당히 촉촉 바삭?의 중간 정도에

쿠키 내용물 참 고급져.ㅎㅎ

 

 대한모가 한입 앙~베어물었쓰.ㅎㅎ

 

 

 

 

 

 

 

 

 

 

 쿠키 위에 버터를 발랐나?

쿠키를 구웠나?

우리나라 과자랑은 확연히 다른 맛있는 과자.ㅎㅎ

 

과자 없이는 못살아.

왜 이리 맛나냥.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