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올~~양 푸짐에 먹을만하다.

뭔 전복이 요러고 많이 들어 있다냥.ㅎㅎ

 

홍홍~홍홍~매달 13일은 재목영암향우회 모임날.ㅎ

고향 선배님들 만나서 즐거운 시간 보내는거징.

냠냠 이번엔 보양식으로 먹었다는거~저녁을.

초딩 효은양두 참석참석.

아요~~우리전복에서 전복삼계탕 넘넘 맛있게 잘 먹었다잉.

 

 

 

 

 

 

 

 

 

 

 

 

 

 

 

올~~양이 양이 왜 이리 많은그야.

전복삼계탕 요거 하나로 초딩 따님과 함께 노놔 먹었다는거.

그래두 배불렀오.전복이 무려 세개씩이나 들어 있던거 있죠.

대대대봑~~~이얌.ㅎㅎ

 

 

 

 

 

 

 

 

 

 

 

 

 

 

 

 

수저로 전복 살며시 떼어 내서는 입으로 냠냠.ㅎㅎ

전복 맛나다.맛나잉~

꼬꼬랑 함께 먹으니 더더더 맛나당.

여름 보양식으로 전복삼계탕 강추추추~!!

 

마지막까지 깔끔하게 냠냠~

죽도 맛있오.ㅎㅎ

 

 

 

 

 

 

 

 

 

 

 

 

 

 

우리전복에서 재목영암향우회 모임~~

음식이 깔끔하고 맛나드라.

내 입에는 맞았다는거.

울 귀요미 초딩 효은양도 맛있다고 하시더란요.

 

 

 

 

 

 

 

 

 

 

 

 

 

 

 

 

전복삼계탕 맛있게 드시고는

밖으로 나와서 비눗방울놀이중.ㅎ

너 요날 완전 좋아라 하드라.

 

 

냠냠 몸에 좋은거 맛난거 먹고요.

모임도 즐거웠던.ㅎ

진정 간만에 재목영암향우회 모임 참석을 했었던.^^;

매달 13일만 되믄 가발샵 일이 완전 바뻐서리.ㅎㅎㅎ

근데 요날은 우찌우찌 시간이 맞아 떨어져서는 참석을 했단.

전복삼계탕 맛있게 잘 먹었다잉.요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