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만날 매년 여름만 되믄 꼭 필히 찾는곳.ㅎ

영암가볼만한곳 입니당.요기가 최고여~~

 

 완전 더울때 제대로 날 잡아서 다녀온 올여름 첫 물놀이~

처음이자 마지막이었던.ㅎㅎㅎㅎㅎ

우린 바뽀.쉬는날이 없오~

그눔의 일이 뭔지 참놔~ㅎㅎ

무튼 날을 아주 잘 잡아서 다녀온 여름휴가.

꼴랑 하루 였지만.그래두 나능 만족하다.만족해.하며

스스로에게 쓰담쓰담 해주기.

울 귀요미 효은양 아님 뭐하러 휴가를 가겠오.

아직 어리니까~~~필히 데려가줘야 합니당.

초딩인지라.^^

 

 

 

 

 

 

 

 

 

 

 

 

 

 작년에 이어 올해도 어김없이

영암 기찬랜드로 출동!!

영암가볼만한곳 입니당.

확실~~합니당.^^

 

 

 

 

 

 

 

 

 

 

 

 

 

 

바바바바~~~좋으다.좋앙.

시원한 물에 깨끗 깔끔함까지.@@

올해는 작년에 비해 훨~~깨끗하게 관리를 잘한것 같으.

매년 몰라보게 좋아지는 영암기찬랜드그낭.ㅎㅎㅎㅎ

 

 

 

 

 

 

 

 

 

 

 

 

 

 

 사람반~물반~

울 귀요미들 포착.ㅎ

물놀이도 좋지만서두 기념으로 간직할 사진도 필수징.

이애미는 도촬중.

중2병 따님에게는 미안미안~

사진 찍는거 음청 싫어라 하시기에.

요러고 추잡스럽게 몰래 사진을 찍었던 대한모.^^;

울 귀요미 효은양두 난중에 그리 될까?ㅠ

 

 

 

 

 

 

 

 

 

 

 

 

 

 

 

 

 오우~들켰.

초딩 따님 효은양께서 이애미를 보고는

물총 발사중.ㅎ

저 물총이요.엄~~~청나게 멀리멀리 나가거든요.

저번에 학교에서 물총놀이를 한다길래 이마트에서 신중히

골라서 사준거.ㅎㅎㅎ

 

 

 

 

 

 

 

 

 

 

 

 

 

 

 

저 튜브도 오래오래 사용중.ㅎ

근디 중딩 따님께서 본인꺼만 챙기신...

이 애미가 분명 딸~~~~튜브 좀 챙겨주렴.라고 말을 했었는디.

동생꺼는 안챙기고 지꺼만 챙기신.ㅎㅎㅎㅎㅎ

내가 그냥 웃지요.쿨하게~~~~

허나 초딩 따님께서는 대성통곡.ㅠㅠㅠ

이런 청개구리 같으니라규.

참고로 대한모 요전날 가발샵에서 열일을 하시고는

끝낸후 바로 시골을 내려갔었지요.

방학중이라서 집에 계시는 중딩 따님께 부탁을 했었던.^^;

 

 

 

 

 

 

 

 

 

 

 

 

 

 

 

 올~~~올해는 사람이 더더더 많이 온듯한.ㅎ

확실히 영암기찬랜드는 여름휴가지로 갑이여~갑.ㅎ

히트다.히트~!!

올여름 물놀이 장소 기찬랜드.

요긴 산책로도 있어서리 넘넘 좋아요.

물놀이후 몸이 춥다 싶으믄 산책로 가볍게 걸어줌 짱이거든요.

아유~~~좋으다.

 

 

 

 

 

 

 

 

 

 

 

 

 

 

 

 엄니엄니~~

우리 언능 물속으로 풍덩하러 가욧.ㅎㅎ

넘 추워라 하길래.간식 섭취후 조금 쉬었다 갈라 했는디.

저러고 전투태세을.^^;

항상 저 자세로 영암기찬랜드에서 대기를 하셨던 초딩 따님 이십니당.

아유~아유~이애미는 늙어서리 이젠 물놀이도 힘들그낭.ㅎㅎ

 

 

 

 

 

 

 

 

 

 

 

 

 

 

 

 

 허나~~추워두 괜춤해.괜춤햇.

요기요기 영암기찬랜드에는 실내수영장도 있으니까.ㅎㅎ

근디 입장료 있다는거.

글해두 애들이 좋아라 하니까.

돈질 또 하는거징.ㅎ

하여튼간에 어딜 나가믄 돈이여.돈.ㅎㅎㅎㅎ

 

 

 

 

 

 

 

 

 

 

 

 

 

 

 

 꺄~~~신난다.신나.

물속에서 하루 죙일 살겠다.살겠오.ㅎ

여름휴가지로 적당한듯.

가발샵에서두 울친정 시댁에서두 가깝기에.

멀리가믄 힘들어요.

왜??

가발샵이 꼴랑 하루만 쉬니까요.ㅠㅠ

 

 

 

 

 

 

 

 

 

 

 

 

 

 

 ㅎㅎ효은이 완전 좋아.재밌어요.

여름에 더울땐 물놀이가 최고예요.

효은이 영암기찬랜드 다음에 또 올꺼야.

 

 

 

 

 

 

 

 

 

 

 

 

 

 

 

 여름휴가지로 기찬랜드 추천천~ㅎ

매년 가는곳 이지만 갈때 마다 새롭고 그래그래.

아이들 데리고 가서 가볍게 놀다 오기 괜춤해.

 

 

 

 

아오~덥다.더워.

그럴땐 시원한 계곡물에 풍덩이 최고징.ㅎ

물놀이후 몸이 엄청 피곤하긴 하지만.

글해두 애들이 좋아라 하니까.

된거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