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2월달에 다녀온 평광.ㅎㅎㅎ

넘 오래된 사진이구만유~~~

 

 2월달에 찍은 사진이라서~

덥다.더워.ㅎㅎㅎㅎ

평광에서 갈매기 우글우글 발견.@@

대박이당.떵도 새도.ㅎ

아빠와 딸 무지 다정한척~하시는중.

(아빠가 맛있는거 사줄께.사진찍자~ㅎㅎ)

 

 

 

 

 

 

 

 

 

 

 끼룩끼룩~고독 씹는 갈매님.ㅎ

뭔일로 이리도 많은 뇨석들이 평광에?

목포에서 6년째 살면서 이제사 구경한 풍경.ㅎㅎ

웃긴다.웃겨.

 

 

 

 

 

 

 

 

 

 

 

 

 효은이 목포 평화과장에 바람 쐬러 왔어용용용~~

점심 먹고 요기서 갈매기 구경중.

완전 신기했어요.대대박.ㅎㅎ

 

 

 

 

 

 

 

 

 

 

 

 요기도 저기도 갈매기 갈매기~

니들 어디서 왔냐??

평광에서 보는건 처음이다잉.

 

 

 

 

 

 

 

 

 

 

 

 날아 오르고 다시 앉고~

니들 고생이 많다잉.ㅎ

 

 

 

 

 

 

 

 

 

 

 

 다다다다~중이신 효은양.ㅎ

새들이 우찌나 놀래던지.^^:

그러거 필요없어~효은이는 그냥마냥 재미져중.

 

 효은이 달려간다잉~

니들 조심해라잉.

 

 

 

 

 

 

 

 

 

 

 

 그러거나 말거나~

쭉~고독 씹는 갈매기?ㅎ

 

 

 

 

 

 

 

 

 

 

 

 

 또 가보팠는디~

가발샵 일이 넘넘 바뻐서는

글고 효은양 초딩 되어서는

시간이 안맞아서리.

못가고 있는.ㅠㅠㅠ

 

 

 

 

 

 

 

 

 

 

 

 메롱~~메롱~~~

효은이 기분 좋아서는 장난질중.ㅎ

장난 나랑 지금 하냥.ㅎㅎㅎㅎ

 

 

 

 

 

 

 

 

 

 

 갈매기 떵 떨어진당.

조심 조심 또 조심하며 구경하는걸루.

요때는 2월이었는디.

지금은 4월~~

아마도 우글우글 하지는 않을것 같은?

 

 

효은아~우리 낸중에 새우깡 완전 큰거 한봉지

사들고 또 갈매기 구경하러 가자잉~

평화광장에.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