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양파 직접 재배후 즙으로 똬~

자식들 먹일라고요.하여간에 김여사님 짱이셩.

 

몸에 좋은거~좋은거~

김여사님께서 직접 재배하신 양파로다가

즙을 내어서 주셨다지요.ㅎㅎㅎ

빨간양파야요.

적색양파가 몸에 더 좋다는 말을 들으시고는~^^

올해는 요걸루 재배하고 즙을 내셨다지요.

 

 

 

 

 

 

 

 

 

 

 

 

음~맛나다.

몸에 좋은거여.

보지란히 먹어줘야지.

울엄니께서 주신거니까.

 

 

 

 

 

 

 

 

 

 

 

 

 

 

김여사님 빨간 양파즙 맛도 쵝오~

 엄마의 정성이 한가득이야.

큰애들도 맛나게 먹어주는거.

 

 

 

 

 

 

 

 

 

 

 

 

 

 

 

냉장고에 넣어두고 먹을때 한두개씩 미리 실온에 꺼내놓고

쭈욱~~마셔주믄 참 좋아.

배고플때 한팩 마셔줘두 속이 든든해지는 효과까지.@@

 

 

 

 

 

 

 

 

 

 

 

 

 

 

김여사님표 빨간 양파 집에도

가발샵에도 냉장고 싱싱고에 넣어두고 먹어주기.ㅎㅎ

거즘 바닥을 보이는 상태구만.

아~~아쉽.ㅠ

 

요런 양파로 즙을 낸.ㅎ

요것두 울엄니표 적색양파.

 

 

 

 

 

 

 

 

 

 

 

 

 

 

빨간 양파즙 먹고서는

피가 맑아지는것 같은 기분이랄까~~~~ㅎㅎㅎㅎ

오~좋으다.좋앙.

 

친정 엄마가 직접 재배하신 양파를

즙을 내어서 주셨다지요.

몇달전에 주신거라서 그때부터 지금까지

쭉 먹어주고 있어요.

양이 꽤 많아서리~~

온가족이 함께 먹어주고 있어요.

넘 맛있고 좋아용.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