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가네 일상

목포 영암 해돋이 명소 추천~!!

대한모황효순 2016. 1. 13. 07:00
반응형

가족과 함께 새해 해돋이 보고 왔지용.

아름답다.아름다워잉~^^

올해두 어김없이 새해 첫날 해돋이 뙁~^^

대한이네 총출돌이요.

목포 영암 해돋이 명소 추천해보아요.

요기 은근 해마다 사람들이 많이 찾아오는곳.ㅠ

나만 알고 있는 해맞이 장소이고픈.

 

 

 

 

 

 

 

 

 

목포 현대호텔이라는거.ㅎ

새벽에 일어나서는 아직도 어둑어둑한 상태.

헉헉~올만에 오르막길을 오르는 대한모 숨찬다.숨차잉~

뭔 사람들이 그리도 많던지.

해돋이 명소는 명소 였구낭.ㅎㅎㅎㅎ

 

남푠님께서 영암재목향우회 임원이신지라~

요러고 매년 문자 알림이.ㅎ

 

 

 

 

 

 

 

 

 

요요 떡국 받아 먹는 재미 짱인.ㅎ

아침은 요기서 해결이지요.

줄서서 기둘리는 지루함만 빼믄.

그나마 우리 효은이는 안먹겠다고 하시어~

한그릇으로 둘이 함께 노놔 먹었다는거.

 

꺄~~~불꽃축제닷.@@

한손엔 떡국 한손에 카메라를~~

순간포착이 어렸웠던.ㅠ

 

 

 

 

 

 

 

 

 

 

새해 해돋이 한번 볼라고요.

사람들이 사람들이 요러고 바글바글.

다들 새해 소원 빌었겠죠.

가족 건강,사업 대박등등으로다가.ㅎ

 

떠오른다다다다~

새해 첫 해여.@@

매년 1일이믄 눈이 장난 아니게 내리드만.

올해는 운이 좋았쓰.ㅎㅎ

 

 

 

 

 

 

 

 

 

뜬다.떴다.

음뫄~겁나 황홀한그.

특히 가족과 함께라서 더더더 행복하고 거시기한.ㅎㅎ

 

남푠님 머리 우쩔.ㅎ

바람에 흔들흔들.

 

 

 

 

 

 

 

 

 

 

목포 현대 호텔 안쪽으로 들어와보믄

크리스마스 트리가 똬~

아침에 일찍 일어나서 준비하고 나올때는

쫌 힘들긴 하지만.ㅎ

요런거 보믄 괜춤해괜춤해~

 

 

 

 

 

 

 

 

 

 

이뿌다.아름답다.

차라리 멀리서 이리 보는게 더 좋으구낭.ㅎㅎ

사람이 많아서는 가까이서 보기가 힘들었거든요.ㅠ

목포 영암 해돋이 명소 현대호텔~~~

내년에두 가야징.ㅎ

 

울 꼬맹이 효은양도 큰애들 고딩,중딩

아들 따님도 함께 참석했던 해돋이~~

새해 첫날 넘넘 좋았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