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죄다~~~몽땅 사주고 싶었쓰.

딸이 먹고 싶다고 하셨기에.

 

울딸은 겨울이 최고로 좋다고 하신당.ㅎ

왜?눈 내리고 붕어빵도 마음껏 먹을수가 있으니까.

붕어빵을 넘넘 많이 많이 좋아라 하시기에.

요번에 아빠가 왕창 사줬다는거.

6.000원 어치 밖에 없어서~

이것만 사줬다는거.ㅎㅎㅎㅎ

겨울 길거리 음식중에 갑인 붕어빵.

요날 냠냠 맛나게 많이도 먹었다잉.

 

 

 

 

 

 

 

 

 

 

 

 

 

 

 

붕어빵 두봉지 집으로 가져 와서는

딸내미랑 함께 먹었지용.

먹어두 먹어두 맛난거.

딸 생각하는 아빠 마음이란~

근디 뭔일로 그런그야?ㅎ

 

 

 

 

 

 

 

 

 

 

 

 

 

 

 

붕어빵도 맛이 죄다 다르드라.

맛 없는곳도 있고 지저분한곳도 있고~

근데 요긴 맛있어.깨끗해.

 

붕어가 우글우글 바글버글~

 

 

 

 

 

 

 

 

 

 

 

 

 

 

 

올~~팥도 왕창 많이 들어 있다잉.@@

달달허고 쫄깃쫄깃하고.

겨울에 눈 펑펑 내릴때 먹어줌 더 맛난거.

울 귀요미가 걸 아는거쥐~ㅎ

 

 

 

 

 

 

 

 

 

 

 

 

 

 

 

 

TV 보믄서 맛나게 냠냠중.ㅎ

먹어두 먹어두 다음에 또 사주라고함.

많이 많이~~

혼자서 죄다 먹을꺼라고.

 

 

 

 

 

 

 

 

 

 

 

 

 

 

 

 

고놈 참 맛나게도 생겼다잉~

앞으로 100마리 채울람

82마리 남았다잉.ㅎ

 

 

 

 

 

붕어빵 100마리 달성을 위해

앞으로두 핫둘핫둘.ㅎㅎ

겨울 길거리 음식 요녀석이 짱이다잉.

6.000원 어치 그까이꺼 암것두 아니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