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올~방과후수업도 공개 수업 하는그낭.

저번에 보고는 왔지만~또 가본.ㅎㅎㅎ

 

아오~떨린다.떨려.ㅎ

우리 효은이 아직은 마이~어렵다잉.

밸리댄스가.^^;

그래두 재밌다고 하시니까~

초등학교 입학후 꾸준히 배우는중인.

요번엔 방과후 공개수업에 다녀 왔지요.

 

 

 

 

 

 

 

 

 

 

귀요미들~~ㅎㅎ

근디 완전 발랄발랄.

선생님 힘드시겠다요.

 

 

 

 

 

 

 

 

 

 

 

핫둘~핫둘~

입 앙당 물고 열심열심.

효은양 이글이글 아주 기냥 초집중 중이신.ㅎㅎㅎㅎ

 

 

 

 

 

 

 

 

 

 

 

 

 

너 넘 심각해 뵈인당.ㅎ

잘못함 선생님이 무진장 화내는겨?

아요~귀엽고 사랑스러운 천사들.^^

어린 아이들이 밸리댄스를 하는 모습이란~~

넘 이뽀이뽀.

 

 

 

 

 

 

 

 

 

 

 

 

열심열심 때론 새침한척~까지.ㅎ

하필이믄? 아니죠~

가발샵 쉬는날 밸리댄스 방과후 공개수업이

있더란요.글하야 바로 신청했지요.

당연 가줘야징.

엄마가 안가믄 또 얼마나 서운하겠오.

 

 

 

 

 

 

 

 

 

 

 

 

 

귀요미들 나란히 나란히 줄서기~

요날 엄마 미소 얼마나 많이 날렸던가.ㅎㅎ

다들 넘 귀여웠었오.

특히 내 강아지 효은양이.^^;

 

 

 

 

 

 

 

 

 

 

 

 

초등학교 방과후 공개수업 참석~

밸리댄스 이지요.

조만간 또 학교 갈듯요.

이번엔 학교 공개수업으로다가.ㅎ

아~떨린다.떨려.

공개수업.ㅎ

얼마나 잘 할지 걱정걱정도 되고요.

두근두근 벌써부터 떨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