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학교에서 준비물로 가져 오라는 말씀에~

언능 목포 이마트 2층에서 구입질 한그야.ㅎㅎ

 

 일년에 한번씩은 꼭~필히~

거품놀이세트를 구입하는듯한?ㅎ

요맘때만 되믄 그러한듯.

이번엔 학교에서 준비물로 가져 오라고 하여~~

조금 더 빨리 구입질 했지용.

바니 자동 버블건으로다가.

 

 

 

 

 

 

 

 

 

 

 

 

불빛이랑 멜로디가 나와용.

나 이거 할래~아니 이거 할래~하며

몇번을 들었다 놨다를한.ㅎ

마지막은 욘석이었지요.

토끼에 것두 분홍토끼라서~~

요걸루 잡았쓰.

(어디서 족을.ㅎㅎ)

 

 

 

 

 

 

 

 

 

 

 

 

 

 

거품놀이 아이들은 무진장 좋아라 하지요.

거품만 보믄 아주 기냥 환장한다.해~ㅎ

요건 불빛에 멜로디까정 나와욧.

해가 갈수록 기술이 남달라져.

 

 

 

 

 

 

 

 

 

 

 

토끼가 참말로 선하게도 생겼다.생겼오.ㅎ

이러니 아이들이 선택을 하징.

입 벌리고 거품 발사~~!!

 

 

 

 

 

 

 

 

 

 

 

 

 

버니 자동 버블건은 이리 구성이 되었어요.

건전지 3개에 통2개에 몸통하나.

알찬 구성이그낭.ㅎㅎ

 

 

 

 

 

 

 

 

 

 

 

 

 

거품놀이는 자동이 최고여~ㅎ

단 건전지가 많이 들어 간다는점.

내년에두 사용할수 있을까?

아마도...

일단은 아이가 가지고 논후 잘 보관을 해두는걸루.

 

 죄다 사용한후 다시 또 충전.ㅎ

집에서 거품을 만들어서 넣기로~

 

 

 

 

 

 

 

 

 

 

 

이쁜 토끼가 초롱초롱한 눈빛 발사하며

거품 퐁퐁 뱉는다죠.

자동 버블건 아이가 굉장히 좋아라해요.

어른도 편해편해.ㅎ

이건 뭐 거품놀이 시작했다하믄 하루 죙일인께로.ㅎㅎㅎㅎ

 

 건전지 3개 들어감.

 

 

 

 

 

 

 

 

 

 

 

 

이리 보아도 저리 보아도.

귀염 돋는 바니 자동 버블건.

토끼가 좋아요.효은이는~~

것두 특히 분홍 토끼가요.

 

 불빛 나오고 멜로디 나오고~

거품놀이가 더더더 즐겁그낭.ㅎㅎㅎㅎ

효은양 바니 자동 버블건 들고는

하루 종일 뛰어 다닐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