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동생이랑 약속을 했다고~

주말에 친히 모시고 영화관을 찾으심.ㅎㅎ

 

어른,아이가 보기 괜춤한 영화.

애니메이션 앵그리버드 더 무비 추천추천!!

고딩 아들도 초딩 따님도 재미지게 잘 보셨다고함.ㅎ

나두나두 보고 싶으다.

나능 걍 집에서 보는걸루~

 

 

 

 

 

 

 

 

 

 요거요거 개봉전 부터 애들이 완전 기대 했었던 영화.ㅎㅎ

개봉만을 기둘렸다다다~

글하야 오빠님께서 동생님을 데리고

친히 영화관 방문을.^^

오빠와 동생이 사이좋게 영화 나들이.ㅎ

 

 

 

 

 

 

 

 

 

 

 

 

앵그리버드는 게임속에서 이미 친숙해진 캐릭터~~ㅎ

요번에 영화로 나온다고 해서는

진정 보여주고 싶었거든요.

나도 보고 싶었는디.ㅠ

 

 

 

 

 

 

 

 

 

 

 

 

 

엄마엄마~애는 엉덩이에서 폭탄이 나와.

애는 콧물을 질질 흘려~ㅎ

얼마나 자랑질을 이야기를 하시던지.

영화 보고 오믄 엄마에게 말해주라~했거든요.

하여간에 말도 참 잘해.잘들어.

 

 

 

 

 

 

 

 

 

 

 

 

오구오구 화나셨새오??ㅎ

웃겨욱겨~

그냥 막 영화 포스터만 봐두 개웃겨.ㅎㅎㅎ

 

 

 

 

 

 

 

 

 

 

초딩 효은양께서 하시는 말씀이

앵그리버드 더 무비를 보면서

깔깔깔 엄청 웃었다고.ㅎ

넘 웃어서리 배꼽 빠질뻔 했다고.ㅎㅎㅎㅎ

배꼽은 잘 챙겨 왔는교?

네 잘 챙겨 왔어요.라고 받아쳐주기까지.ㅎ

 

 

 

 

 

 

 

 

 

 

 

 

요요 귀요미 작은 녀석 분홍이가 제일 이뿌다고 귀엽다고 하시는 효은양.ㅎ

생긴게 귀엽긴 하다.해~

 

 

 

 

 

 

 

 

 

 

 

 

앵그리버드 더 무비 아이와 어른이 함께 보믄서

배꼽 잡는 애니메이션 영화.ㅎㅎ

오빠랑 동생이랑 단둘이 포르모 메가박스에서

영화 보고 오시다다다.주말에~~

 

 엄마는 만날 가발샵에서 일만하는 관계로다가~

겁나 착한 고딩 오빠야께서

초딩 동생을 모시고 영화 관람을.ㅎㅎ

착하다.착해~내 강아지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