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냠냠 상추쌈 맛나다.맛나~

술도 술술 잘 들어간다잉.

 

고기 먹고 싶을때 이젠 파도식육식당에서

냠냠 해줘야 겠어요.ㅎㅎ

남편님께서 몇번 방문을 하신후~~

요기 고기가 맛있다고 하시며

대한모도 데려가줬지용.

 

 

 

 

 

 

 

 

 

목포 고기맛집이야요.

삼겹살이 무진장 신선하드만요.ㅎ

울동네에 있어서리 걍 걸어서 댕겨두 참 좋아요.

술한한 하기에두 밥을 먹기에두~

 

 

 

 

 

 

 

 

 

 

노릇노릇 구워서 맛나게 냠냠~

상추쌈으로다가.ㅎㅎㅎㅎ

대한모는 열심히 먹고 마시고~

남편님께서는 열심히 고기를 굽고 드시고.ㅎ

 

 

 

 

 

 

 

 

 

 

목포 고기맛집 파도식육식당 배추김치도

짱 맛나드만요.ㅎㅎ

걍 먹어두 고기랑 함께 먹어두 말이죠.

아~~사진 보니께 또 먹고프당.

 

 

 

 

 

 

 

 

 

 

술이 술술 밥도 마구마구 들어가는그낭.

삼겹살을 시켰더니 계란찜에 된장국에~~

밥도 맛나게 냠냠 먹을수가 있었어요.

고기도 밥도 맛있는집이야요.

 

 

 

 

 

 

 

 

 

 

 

목포 고기맛집 파도식육식당

가발샵이랑 가까워서 참 좋아요.

고기 맛있는집이 우리 동네 근처에 있어서리~ㅎ

앞으로 종종 갈라구요.

 

 

 

 

 

 

 

 

 

 

 

아~~맛나게 구웠어요.

다들 한입 하세용.ㅎㅎㅎㅎ

 

주의 요긴 맛집이라서 사람이 디게 많음.ㅎ

평일에두 많더란요.

술안주로 짱이여.겹살이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