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냠냠 맛있게 먹었다.

구시내 나가면 필히 찾는곳이다.ㅎㅎ

 

올~떡볶이닷.순대떡볶이라는거.ㅎㅎ

아오~~먹고 싶어라.

목포 구시내 언제 나갔드라?

기억이 기억이 넘 멀다.멀어.

시간도 없고 나갈 일도 없고.ㅠ

근디 먹고 싶다.

 

 

 

 

 

 

 

 

 

 

 

 

 

 

순대 하나 집어서 입속으로 앙~

내 입맛에 딱인 너 중독성도 강해강햇.ㅎㅎㅎ

조만간 나가줘야 할것 같으.

 

 

 

 

 

 

 

 

 

 

 

 

 

 

 

꼬불이 오뎅도 먹어주었지.

국물도 마셔주고 오뎅도 뜯어주고.

환상의 콤비콤비.ㅎ

 

 

 

 

 

 

 

 

 

 

 

 

 

염통은 큰애들이랑 남푠님께서 드신거.

울 꼬맹이랑 나능 안먹~ㅎㅎㅎㅎ

은근 편식이 심.^^;

근디 디게 맛나게 잘들 먹드만.

 

 

 

 

 

 

 

 

 

 

 

 

 

 

 

핫도그랑 소세지도 냠냠.ㅎㅎ

순대떡복이만 먹어줌 서운해서리~

요기요기 목포 순대떡볶이 맛있는 분식집이긴 하나~~

모든 메뉴 괜춤하게 먹을만하고 맛있오.

 

 

 

 

 

 

 

 

 

 

 

 

 

 

꺄올~~먹고 싶다.

화면에 자꾸만 손이 가는구먼.

미친게야.ㅎ

 

 

 

 

 

 

 

 

 

구시내에 위치한 분식집.ㅎ

요기요기서 순대떡볶이 필히 먹어주지요.

냠냠 맛있어.ㅎㅎㅎㅎ

 

자주로는 나갈 일 없지만~

구시내 나갈 일 있음 요긴 필히 다녀 오지요.

순대떡볶이가 넘넘 맛나서리.

꼭 먹고와요.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