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가발샵 쉬는날 비가 엄청 내리던날~

울꼬맹이 효은양께서 떡볶이랑 튀김 먹고 싶다하여.ㅎ

 

비가 비가 억수로 내리던날~

요날은 가발샵 쉬는날.ㅎ

딸랑구님께서 떡볶이 먹고 싶다고 하여

하당 금호아파트 앞쪽에 새로 생긴 분식집 방문.ㅎㅎ

어묵떡볶이튀김은요기라고.

목포 튀김 맛있는집 요기~~

 

 

 

 

 

 

 

 

튀김은 모듬으로 주문.ㅎ

따님은 고구마튀김만 냠냠.

고구마를 애정하시는 따님.

맛있게 잘 먹어주더란요.

 

 

 

 

 

 

 

 

 

 

튀김 깔끔하게 잘 튀겨진듯한.ㅎ

글고 맛도 괜춤하더라구요.

떡볶이 국물에 찍어서 냠냠해보고~

  

 

 

 

 

 

 

 

 

 

 

음료수는 필수필수~

떡볶이가 약간 맵더란요.

우리 귀요미 효은양께서는 매워서

밥이랑 함께 먹었다지요.

탄산음료 못먹는 따님은 물만 많이 마셨던.^^;

쿨피스 없어서 아쉽~탄산음료만 판매하더란요.

어묵떡볶이튀김은요기 말이죠잉.ㅎ

 

 

 

 

 

 

 

 

 

 

 

떡볶이는 밀떡볶이로 주문.ㅎ

은근 쫄깃쫄깃 하더란.

약간 매웠구요.요것두 먹을만 했어요.

술한잔하믄 딱이겠더라.ㅎㅎㅎ

 

 

 

 

 

 

 

 

 

 

 

하당 금호아파트 맞은편에 위치한

목포 튀김 맛있는 분식집

어묵떡볶이튀김은요기~~

비오는날 먹었드만 더 잘 들어가더라.ㅎ

 

 

 

 

 

 

 

 

 

 

 

오징어튀김 소스에 찍어 먹기.

소스도 맛있드라.

냠냠 요날 딸이랑 둘이서 배불리 잘 먹었다잉.ㅎㅎ

가발샵 쉬는날은 항상 딸이랑 함께

싸돌아 댕기는 대한모.ㅎ

저녁은 요기서 먹었지용.

목포 튀김 맛있는집

어묵떡볶이튀김은요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