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겨울에두 할랑가 몰라?

쫌 많이 지난 사진인디.ㅎㅎㅎㅎ

 언제더냐?남푠님과 함께 운동 할라고

목포 평화장을 걸었던때가?ㅎ

집에서 평광까지 걸어서 운동.

근디 꽈배기핫도그를 사묵어야.

넘넘 맛나 보여서는 핫도그의 유혹에서 벗어나질 못했던...

 

 

 

 

 

 

 

 

 이거봐요.이거봐~~

얼마나 맛나 보이는지.ㅎ

날좀 먹어주라.사먹어라.하며

손짓까지 하시는 꽈배기핫도그님.@@

목포 평화광장쪽에는 푸드트럭이 디게 많다죠.

 

 

 

 

 

 

 

 

 

 츄러스도 있고 고무마칩도 있고~

음료수도 있다는거.ㅎ

우린 밥을 먹고 운동을 나온지라 걍 꽈배기핫도그만 사먹었다는거.

냠냠 맛났또 완전~^^

 

 

 

 

 

 

 

 

 

 요런 재미도 있오.

푸드트럭에서 사먹는 핫도그~

사장님께서 직접 설탕을 묻혀주시는중.

구경하는 재미 쏠쏠.ㅎㅎㅎㅎ

 

 

 

 

 

 

 

 

 

 

 

 간만에 맛난 핫도그 먹었다며.ㅎㅎ

꽈배기핫도그는 또 처음 보구만.

아~광주에서 살았을때 디게 맛나게 하는곳 있었는디.ㅠ

 

 

 

 

 

 

 

 

 

 이천원의 행복.아니다.사천원의 행복이구만.ㅎ

맛있게 냠냠 순식간에 먹어버렸던~

운동후라 그런지 더더 맛나드라.

완전 땡겨서는 사먹은거.

 

 목포 평화광장 한바퀴 휭~돌고는

맛난거 많이 많이 사먹는걸루.ㅎ

운동은 물건너갔쓰~~

푸드트럭 꽈배기 핫도그 맛나다.맛나잉.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