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보쌈,쟁반국수,부대찌개 보부세트 먹었음.

디게 맛나게 먹었다는거~

룰라랄라~룰루랄라~

영광 다녀 왔지용.ㅎㅎㅎㅎ

전남 영광 알지유~다들.^^

놀부보쌈에서 냠냠 맛난거 먹고 왔다는거.

글고 바람도 쐬고 왔다는거.

보쌈 맛집이드만요.

 

 

 

 

 

 

 

 

 

한쌈 냠냠중~

남푠님 무진장 맛나게 드시는중.ㅎ

보쌈을 완전 크게 앙.

 

 

 

 

 

 

 

 

 

전남 영광 맛집 영광점 놀부보쌈에서

가족과 함께 점심을 먹었다는거.

보부세트를 시켰었지용.

보쌈,부대찌개 요러고요.

글고 쟁반국수도 흡입 했었다지용.

 

 

 

 

 

 

 

 

 

가족과 함께 먹기 딱 좋은 양이드만요.보부세트요.

어른 4명,아이 1명 요러고 먹었는디.ㅎ

딱 적당하다~정도로 글고 은근 배뽕할 정도로 말이죠.

 

식사후~~후식을 골라 먹는 재미까지.@@

전남 영광 맛집 영광점 놀부보쌈에서는

후식이 요러고 있어요.

커피,아이스크림등.ㅎ

 

 

 

 

 

 

 

 

 

양배추 샐러드도 맛나맛나~

어른도 아이도 맛있게 먹엇.ㅎ

입가심으로 먹어주기.

 

꼬맹이 손님 전용 식기류~

넘 귀욥따앙.

영광맛집 놀부보쌈에서는

꼬맹이도 손님 대접 받는 기분이 든다는거.^^

 

 

 

 

 

 

 

 

보글보글 영광점 놀부보쌈 부대찌개가 아주 맛있게 끓고 있어요.

마지막에 국물에 밥 말아서 먹어야징.ㅎ

 

 

 

 

 

 

 

 

 

크~~~아~~한쌈 냠냠!!

영광 맛집 놀부보쌈에 왔음 보쌈을 먹어줘야징.ㅎㅎ

너 어쩜 그리도 맛나냥.

고기가 아주 기냥 입안에서 살살 녹아 내려 블어욧.

 

 

 

 

 

 

 

 

 

 

부대찌개 본격적으루다가 끓기 시작한.ㅎ

언능 밥 말아야 겠구만유~

보쌈 먹으랴 부대찌개 먹으랴~바쁘다.바뽀잉.

 

 

 

 

 

 

 

 

 

 

아차차차~니가 또 있었구낭.

놀부보쌈 쟁반국수도 빠질수 읍찌용.

요거 호로록~호로록~해줘야지.

보쌈 냠냠하면서 함께 먹어줌 속이 개운햇.

 

 

 

 

 

 

 

 

 

암만 배가 불러두 밥을 먹어야징.

부대찌개에 마지막은 밥 말아서 흡입하기.ㅎ

아놔~대한모 지금 오나전 배고프다잉.

 

 

 

 

 

 

 

 

 

 

 

전남 영광 맛집 영광점 놀부보쌈

가족과 함께 방문하기 괜춤한 맛집인듯요.

부대찌개,쟁반국수,보쌈까지 죄다 맛나고 먹을만 했어요.

어른 입맛에두 아이 입맛에두 괜춤괜춤~!!

 

놀부보쌈 영광점

전남 영광군 영광읍 단주리 628-3번지

061-352-5382

 

 

 

 

 

 

 

 

점점 사라져가는 너~~~

고기 우찌나 맛나던지.ㅎ

다들 먹는 속도가 짱이었던.

우리 꼬맹이 효은양께서는 보쌈이 사라져 가는걸

보시고는 무진장 우울해라 하셨다지요.

더 먹고 싶다고.왜 없냐고요~ㅠ

엄마 엄마~고기가 너무 맛있어요.

디게 부드러워요.먹을만해요.

더 주세요.더 먹고 싶어요.라며

대한모의 따님이신 7세 공주님께서 하신 말씀 이십니당.ㅎ

올만에 영광으로 놀러 댕겨 왔던날~~

가발샵 쉬는날 다녀 왔지요.

영광 가볼만한곳도 쭉~둘러 보구요.

맛집에서 점심도 먹었지요.

요날 모시송편도 사재기 했었던.ㅎㅎㅎㅎ

담에 또 가야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