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일주일에 한번씩 우리 동네로 오시는

푸드 트럭 찹쌀 도너츠 아저씨~

우리 아이도 엄지척~하는거. 뭐??

바로바로 찹쌀 도너츠라요.ㅎㅎㅎㅎ

한입 앙 물어서 냠냠중이신.

 

 

 

 

 

 

 

 

 

냠냠 냠냠~

요즘 푹 빠져버린 간식.ㅎ

목포 우리 동네 푸드 트럭 찹쌀 도너츠라며.

은근 맛있오.중독성도 강해.^^

두개에 천원이라는 아주 착한 가격에

입이 심심할때 긴긴 겨울밤에

먹어주기 딱 좋은 간식인듯한.ㅎㅎ

 

 

 

 

 

 

 

 

한명당 두개씩 먹어주기.ㅎ

봉투당 두개씩 넣어주시는 신공.^^

찹쌀 도너츠 이안에 있똬~~~

음~맛난내 마구마구 올라온당.

 

 

 

 

 

 

 

 

 

 

옥암동 펠리시아 옆쪽 도로에서

일주일에 한번씩 오는

찹쌀 도너츠 푸드 트럭에서 구입질한거.ㅎ

쫄깃쫄깃에 어쩜 넘넘 맛나잉.

 

 

 

 

 

 

 

 

 

 

 

올~속살 좀 봐봐봐.ㅎㅎ

나 쫄깃해 하며 손짓을 하는듯한 착각이.

언능 한입에 먹어주께.

 

 

 

 

 

 

 

 

 

올래는 디게 크고 동글동글한디.ㅎ

짜블아졌쓰.

괜춤해~괜춤해~

맛도 있음 되는겨.

입이 궁금할때 밤에 두개씩 먹어줌 얼마나

기분이 좋은지.ㅎㅎㅎㅎ

찹쌀 도너츠 푸드 트럭 은근 기다려지지용.

 

 

 

 

 

 

 

 

 

따뜻할때 먹어두 맛있고

구입후 다음날 먹어두 맛난거.

바로바로 찹쌀 도너츠지요.ㅎㅎㅎ

없어서 못먹는거.

왜??

일주일에 한번씩 찾아오는 푸드 트럭 이니까.

 

우리 동네 찹쌀 도너츠 맛있는집

만날 사먹을수는 없지만~~

가끔씩 사먹는 재미도 짱인거.ㅎ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