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목포 구시내에 위치해 있어요.

세무서에 신고하러 갔다가~냠냠냠.ㅎㅎ

 

가발샵 쉬는날 세무서 방문.ㅎ

점심 시간에 딱 걸려서는

세무서 근처 유달콩물에서 콩국수 시원하게

한그릇씩 냠냠 했더랬죠.

아오~~비 음청 내리는날 웬 청승?ㅎㅎ

근데 맛있다.맛있오.우쩔.

목포 콩국수 맛있는집 또 발견이여.

여름 음식 시원한걸루는 콩국수가 갑인듯.

 

 

 

 

 

 

 

 

 

 

 

 

 

 

양 대박이그낭.

글고 콩물은 왜 이리 고소하고 맛난그야.ㅎㅎ

넘넘 맛있어서 콩물 한병 구입했던.

울 귀요미 삼남매에게두 맛을 보여 줄라고요.

서로 만날 바쁘기에~

걍 편하게 집에서 냠냠 하는걸루.ㅎㅎㅎ

여름 음식 시원한거 콩국수 필히 먹어줘야징.

 

 

 

 

 

 

 

 

 

 

 

 

 

 

구 시내 목포 세무서 근처에 위치한

목포 콩국수 맛있는집 유달콩물

점심 시간에 방문 했지요.

올~~42년 전통이래요.@@

나 보다 더 늙었오.ㅎㅎㅎ

 

 

 

 

 

 

 

 

 

 

 

 

 

 

반찬은 셀프 입니당.ㅎ

욕심 많은 남푠님께서 김치도 무진장 많이로

가져 오셨어용.냠냠 맛나게 먹어주기.

열무김치랑 양파무침 넘넘 맛났어요.

 

 

 

 

 

 

 

 

 

 

 

 

 

 

비오는날 울 남푠님께서 시원한 여름 음식 콩국수 냠냠 하시는중.

콩물도 냠냠 국수도 냠냠~!!

 

 

 

 

 

 

 

 

 

 

 

 

 

 

아오~~콩물 고소하고 시원하고 맛있또.ㅎ

속이 다 시원하그낭.

국물도 남김없이 죄다 흡입하고 왔었던.

글고 우찌나 배가 부르던지~~

근디 콩국수는 곰방 배가 꺼진 다는거.ㅎㅎㅎ

 

 

 

 

 

 

 

 

 

 

 

 

 

 

 

유달콩물 메뉴판 소심하게 찰칵~

비도 내리고 점심 시간인디 사람들 디게 많았음요.ㅎㅎ

아오~~목포 콩국수 맛있는집 답그낭.

 

 

 

 

 

 

 

 

 

 

 

 

 

 

 

여름 이니까~~

시원한 음식으로 냠냠해주기.ㅎ

요거요거 여름엔 필히 먹어줘야 합니당.

 

 

 

 

 

 

 

 

 

 

 

 

 

 

 

남푠님께서 맛나게 점심을 드시고는

식당에서 나오시는중.ㅎㅎ

비 온다.

 

 

 

 

 

 

 

 

 

 

 

 

 

 

한입 냠냠 시원하게 먹어주기.ㅎㅎ

김치에두 냠냠 그냥도 냠냠~

맛나다.맛나잉.

 

 

 

여름에 날 더울때 냠냠 먹어줌 참 좋은 음식 시원한 콩국수가 아닐런지요.ㅎ

근디 비가 내려두 괜춤해괜춤햇.

글을 쓰면서두 또 먹고 싶다는 생각에 눈물이.ㅠ

목포 콩국수 맛있는 음식점

유달콩물에서 사온 콩물로 주말에 만들어서 냠냠 해줘야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