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냠냠~맛있다.맛있오.

나 올래 고기 안좋아라 한디.ㅎ

 

 아들 녀석은 걍 함박스테이크를

딸은 토마토함박스테이크를 주문하신.ㅎ

나능~~~걍 안먹엇.

근디 먹어 보고는 후회를 했던.ㅠ

왜??

넘넘 맛난거 있지.

목포 장미의거리에 위치한

함박스테이크 맛난집~~~~

 

 

 

 

 

 

 

 

 

 

 

 

 

고기 싫어라 하는 내가 먹고서는

맛나다고 할 정도야.ㅎㅎ

어쩜 육즙이 아응~글고 고기가 디게 부들보들 하드라.

그릇이 땃땃해서리 더 좋았던.

음식을 끝까지 먹는 동안에두 땃땃하게 맛을 볼수가 있었어.

 

 

 

 

 

 

 

 

 

 

 

 

 

 

 

목포 장미의거리에 위치한

함박스테이크 맛집 찬은 요정도.ㅎ

배추김치,단무지,고추장아찌

 

 

 

 

 

 

 

 

 

 

 

 

 

 

 

요요 국물 고딩 아들 녀석이 맛나다고 엄지척~!!

동생껏두 본인이 먹겠다고 하시며 죄다 드셨다지요.ㅎㅎ

 

 

 

 

 

 

 

 

 

 

 

 

 

 

 

이얼~~~완전 깨끗하게 먹어 버렸다.ㅎㅎ

얼마나 맛났음 이리 깨끗이 먹었을꼬.

담에 또 가믄 나두나두 시켜 먹어야지.꼭꼭.

글고 그때는 명함도 챙기는걸루.

 

 냠냠 맛있게 잘 먹었다잉~

처음 그냥 봤을때는 맛 없게 보여서리

나능 안시켰.ㅠㅠㅠ

먹어 보고는 땅을 치고 후회 했었더랬죠.

모 우리 귀요미 효은양께서는

요걸 혼자서 다 못 드시기에.ㅎ

나름 얻어 먹은 대한모 완전 찌질하게.

 

요기 상호가 잘 모르겠단.ㅎㅎㅎㅎ

명함도 안챙겨 온.ㅠ

허나 요긴 목포 장미의거리에 위치한

국수나무 옆에 위치해 있다는거.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