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목포 치킨전문점 충만치킨 히트다.히트!!

어마어마 무시무시하게 맛나기에~ㅎㅎㅎ

 

양파치킨 증말이지.

짱 맛있다.맛있오.

너 물건이다잉~ㅎ

느끼함도 읍고 먹어도 먹어두 질리지가 않아.

술안주로두 짱따봉인.

요날 치맥 제대로 하셨던 대한모님께서는

에헤라 디야~어깨춤을 추셨다는 후문이.

여기서 잠깐~

대한모는 술주정을 하지 않습니당.ㅎㅎㅎㅎ

 

 

 

 

 

 

 

 

 

 

 

 

 

 

 

 

 

 

 

 

 

 

 

 

 

테이블에 요러고 뜩~

스노우어니언 나오기전에

이걸루 입가심.ㅎㅎ

 

인당 개인접시&포크,집게 나와주시고요.

 

 

 

 

 

 

 

 

 

 

 

 

 

 

 

요것이 바로바로

요즘 아니다.쭉~~~꾸준히 핫 했었던.

충만치킨 스노우어니언.ㅎ

치맥에 뜯어줌 끝짱 나블엇.

글고 요날 불금 이었다는거.

글고 비까지 내렸었지.

 

 

 

 

 

 

 

 

 

 

 

 

 

 

 

 

앞으로는 목포에서 먹는 치킨은

양파치킨인걸루.ㅎ

스노우어니언 증말이지 짱임.

맛도 짱.건강에두 좋을것 같은.

글고 아이들도 맛있게 잘 먹어줘~~

누구나 다다다 좋아라 할 맛이라는거징.

 

 

 

 

 

 

 

 

 

 

 

 

 

 

 

 

 

 

울 귀요미 횬양 닭다라 하나 뜯게 해주고요.

나능 그냥 암거나 먹어두 되는거징.

치맥 먹는걸루두 충만햐.ㅎㅎㅎㅎ

 

 

 

 

 

 

 

 

 

 

 

 

 

 

 

목포 울동네 충만치킨에서

비오는 금요일 신나게 달렸다는거.

우찌나 달달하고 입에 착착 붙던지.

 

 

 

 

 

 

 

 

 

 

 

 

 

 

 

 

양파를 잘게 채썰어서

치킨에 듬뿍 올려주고 맛난 소스까지~~~

이러니 안 맛나고 베겨.

술이 술술 들어가고 안주가 좋아서

기분까지 업~되는거 시간 문제.ㅎ

 

 

 

 

 

 

 

 

 

 

 

 

 

 

 

 

 

 

양파랑 꼬꼬랑 소스랑 함께 냠냠.

으미~~끝짱 난다잉.

나 이런 맛 생전 츠음이야.@@

치킨의 놀라운 변쉰~~이랄까.

확실히 충만치킨에서는 스노우어니언이 짱 따봉인듯한.ㅎㅎ

 

 

 

 

 

 

 

 

 

 

 

 

 

 

 

 

 

 

양파를 무진장 얇게 썰어서

긍가 맵지도 않고 달달함이 느껴지는듯한 착각이~~

아오~~요날 충만치킨에서 치맥하고는

다음날 열일 했지.ㅎ

속이 넘넘 편해블어.

 

 

 

 

배달도 되고

포장도 되고

매장에서 냠냠해줘두 되고~

아잉~좋아.좋앙.ㅎ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