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평화광장에 가믄 있쥐~

중화포차 회식 장소로 갑이그낭.

 

 종종 가끔~가는곳.ㅎ

허나 자주로 가고 싶은곳.

대한모는 오늘도 그곳에 가고 싶다.

그곳은 바로바로~~~

평화광장에 위치한 중화포차 라는거.

술이 술을 부르는그낭.

목포 술마심서 회식 하기 괜춤한 장소야요.

 

 

 

 

 

 

 

 

 

 

 

 

 

 

 

 

 

 

 

 

 

 

 

 

 

오우~~새우탕수육 완전 맛나맛나잉.

비록 양은 적지만 맛은 엄지척이그낭.

먹어두 먹어두 또 먹고 싶은 그런 마법 같은 맛을 느낄수가 있오.

확실히 요기 주방장님 음식 솜씨가 짱인듯.

어쩜어쩜 음식이 하나 같이 이리도 죄다 맛날수가 있는 근지 몰러.

 

 

 

 

 

 

 

 

 

 

 

 

 

요건 메인음식 나오기전에 나와주시는

기본 찬?ㅎ

안주이지요.술을 부르는.

홍합탕 국물 시원해블어.

홍합은 또 왜 이리 싱싱한그야.

저저저 새싹샐러드도 맛나.

암만 배가 불러두 요녀석들도 죄다 싹쓸이.ㅎㅎㅎ

몽땅 먹어주기.

 

 

 

 

 

 

 

 

 

 

 

 

 

 

 

요요 양장피에 쏘맥 말아줌~~~

속도 편안하고 술이 술술 잘 넘어가는 증상이.ㅎ

아유 말로 표현 못할 이 맛남은 우쩔까잉.

 

 

 

 

 

 

 

 

 

 

 

 

 

 

 

 

증말이지 나나 요거요거

새우탕수육에 반했쓰.

양이 적은 관계로다가 나 혼자서만 먹고 싶었던 안주여.ㅎ

원장님 우리 앞으로 가발샵 회식은 필히

평화광장에서 합시당.

목포 중화포차에서 말이죠.

 

 

 

 

 

 

 

 

 

 

 

 

 

 

 

 

 

오우~~오나전 푸짐 돋는당.ㅎ

여러가지 안주를 주문해서는

우린 요날 쏘맥을 말아서 마셔주었찌.

 

 

 

 

 

 

 

 

 

 

 

 

 

 

 

 

쏘맥 아오~~

음료수도 필수여.ㅎ

 

 

 

 

 

 

 

 

 

 

 

 

 

 

 

 

 

ㅎ어머머머~

표고탕수육도 은근 먹을만해.

쫄깃쫄깃 식감에 소스는 또 왜 이리 맛난그냐.

다른곳과는 다른 그런 맛이 나는.

뭐라 표현 할수가 읍따.

함 먹어봐봐봐~

그럼 내 맘 알껄.ㅎㅎㅎ

 

 

 

 

 

 

 

 

 

 

 

 

 

 

 

 

 

아오~하여간에 우린 안주빨이야.

먹어두 먹어두 쭉쭉~쭉쭉~들어가는.ㅎ

우쩔우쩔.

 

 

 

 

 

 

 

 

 

 

 

 

 

 

 

 

 

 

아오~~음주후 바로 섭취해주는

간짜장 증말이지 짱 엄지척척이징.

필히 먹어줘야 하는거.ㅎ

중화포차에서 마지막은 당연 간짜장으로

마으리~

 

 

 

 

 

 

 

 

 

 

 

 

 

 

 

 

 

아~~한입 냠냠 호로록 호로록.ㅎ

근디 면빨 상태가.

우리 상태도 이정도 되믄 메롱 된.ㅎㅎ

쏘맥을 많이 많이 말아줬기에~

요날 간짜장 누가 비빈겨?

원장님요.아님 팀장님이요.

아님 난가?ㅎㅎㅎㅎ

 

 

 

 

 

 

 

 

아오~목포 술을 부르는곳.

평광에 위치한 중화포차~~~

요기요기 회식 장소로 짜응!!

양장피,새우탕수육,표고탕수육

글고 마무리는 간짜장으로.ㅎ

속이 넘넘 편하고 그 다음날 가발샵에서

일하기도 괜춤 상태가 되는거.ㅎㅎㅎㅎㅎ

아응 오늘도 또 가고 싶으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