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저렴한 가격에 혈기 왕성한 고딩 남학생이

사용하기 딱인 시계인듯~카시오!!

 

 엄니 저 카시오 시계가 필요합니다요.ㅎㅎ

늑대 같은넘~~~

분명 손목시계를 겁나 좋은걸루 사줬건만...

필히 가볍게 대충 사용하기 좋은게 필요하다고 설득을 하시더란.

너 정말이지 짱이다.아들.^^

가격도 착하고 내 보기에도 괜춤해 보여서리~

허나 지 용돈으로 구입을 했다는거.ㅎ

나 보다 돈이 더 많으신 고딩 아들님이심요.

 

 

 

 

 

 

 

 

 

 케이스는 그냥 작은 종이상자.

이안에 시계가 들어 있었다는거.

뽁뽁이 포장으로 완전 무장한후 상자안에 넣어서 보내졌지용.

집까지 무사 도착이요~~

 

 

 

 

 

 

 

 

 

 

 

 

요게요게 은근 학생들 사이에서 인기 짱이드만요.ㅎ

글고 일명 수능시계?라고도 불리는듯한.

고딩 남학생들이 사용하기에 무난한 제품인것 같구요.

시계줄이 고무재질이라서 무진장 가벼워요.

글고 요건 남녀공용이라는점.ㅎㅎ

 

 

 

 

 

 

 

 

 

 

 

 

 카시오 손목시계 착한 가격을 자랑하는~ㅎ

요런 스타일의 제품만.ㅎㅎ

 

 

 

 

 

 

 

 

 

 

 우리 아들녀석은 요거 20.000원에 구입을 했지요.

요기저기 비교해보믄 더 저렴한곳도 있습니당.ㅎ

그냥 눈으로 봤을때는 별로라는 생각이 들었으나~

대한모가 직접 손목에 차본 결과 괜춤하드라구요.

가볍고 멋스럽고요.

 

 

 

 

 

 

 

 

 

 

 글고 숫자도 크고요.

시력이 좋지 않은 울아들이 사용하기에

좋은 크기~ㅎㅎ

숫자가 진한 검정색으로 써있기에 더 잘보이는듯.

 

 

 

 

 

 

 

 

 

 

 카시오는 이래서 고딩 남학생 손목시계로 추천해요.

일단은 가볍다는거~

손목에 찬듯 안찬듯 가벼워요.

글고 시계줄이 고무재질이라서 더 좋은것 같아요.

요기서 제~일 중요한거 하나는 가격이 무진장 착하다는거죠.

 

 

 

 

 

 

 

 

 

 

 

 고딩 수능시계 손목시계로

카시오 제품 추천추천~~

학생들 사이에서 인기짱인 시계라는거.ㅎㅎ

 

 

 

 

 

 

 

 

 

 

 아이들 선물로 괜춤하겠죠.

졸업식 선물로 아님 생일선물로~

딸랑구꺼 하나 더 구입해야 할듯.^^

 

 가볍고 착학 가격에 이만한 손목시계 없는듯~

잘 구입한것 같아요.추천추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