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아들이 사줬쓰~

아빠 선물이구낭.ㅎ

우리 아들이 제주도로 수학여행을 다녀 오시믄서

엄마선물로 요요 한라봉막걸리를 사오셨더란요.

내참 이런 고급진 선물은 츠음이여~ㅎㅎㅎㅎ

아들에게 술 선물을 받을줄이야.@@

 

 

 

 

 

 

 

 

 

고딩한테 술 팔믄 안되는거 아시죠~

글해서 선생님과 함께 계산대에서 똬.ㅎ

아빠 선물로 드릴려고 사는구나.라고 선생님께서 그러셨다고.^^;

선생님~~~요거요거 제선물이었어용.축하2즐거워

 

한라봉막걸리 깔도 곱고 향도 좋으고 맛도 괜춤하고요.

 

 

 

 

 

 

 

 

 

막걸리 안주는 요정도로 준비 뙁.

대한모는 안주빨이여.ㅎㅎㅎㅎㅎ

아~~이눔의 타이어는 우쩔.배에~

 

 

 

 

 

 

 

 

 

아들이 엄마선물로 사오신 제주도산 한라봉막걸리.

흔들어주세용~흔들흔들~

술은 나의 에너지여.

 

 

 

 

 

 

 

 

 

음~나름 빵빵하구먼.

요거요거 어디다 아껴두겠쓰~

앉은 자리에서 그냥 원샷인디.ㅎ

 

 

 

 

 

 

 

 

 

 

아들덕에 제주도산 한라봉막걸리도 마셔 보고요~

대한모 복 받았쓰요.ㅎㅎㅎㅎ

아들아 다음에두 엄마선물은 먹을꺼다잉.

 

 

 

 

 

 

 

 

 

노랑노랑~노란색상을 살짝히 띠시는 한라봉막걸리님.

단숨에 널 마셔주마~

나혼자서 일병 깠음.ㅎ

 

 

 

엄마선물이라고 술을 사오는 고딩 아들이 어디 있을까낭.ㅎ

너 혹시 싼맛에 사온거??

(혹시가 사람 잡는당.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