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인강 하신다고 하기에~바로 사줬음.ㅎ

삼성디지털프라자에서~매장 방문후.

죽어라~~~몇년간을 만날 학원에 다녔었던 울애들.ㅎ

넘넘 힘들다고 죽을 정도로~

글해서 학원 죄다 끊고 스스로 공부하는쪽으로.

인강 한다고 노트북 사달라고해서 사줬지용.

삼성 노트북 9Lite 고등학생 필수품 고딩 아들 선물로 강추~~

 

 

 

 

 

 

 

 

학원 그거 필요없쓰~

스스로 공부 하니께 성적이 더 좋아졌오.ㅎㅎㅎㅎ

혼자서 하려는 의지만 있음 다 되는거죠.

고딩 아드님께서 사용할만 하다고요.

삼성 노트북 요거요거.^^

학교에서 집으로 돌아온후 밤이면 밤마다

요걸루 인강을 하신다는거.ㅎㅎ

 

 

 

 

 

 

 

 

두께는 요정도~

사이즈도 적당하고 두께도 적당하고

가장 중요한거 인강할때 이정도면 괜춤하게 쓰겠다는거.

고등학생 필수품 인강할때~~~^^

삼성 노트북 9Lite 삼성디지털프라자 매장에서

아들 녀석이 직접 골랐어요.

나는 무조건 흰색이여.라며.ㅎ

바닥면은 이래요~

미끄럼 방지 패드 모서리쪽에 4개 뙁.

 

 

 

 

 

 

 

 

 

요정도 제품이면 꽤 오랫동안 사용이 가능할것 같아요.

중딩 따님,고딩 아드님께서 함께 사용하기에두~ㅎ

근디 고등학생 아들 녀석이 절대로 만지지 말라고 하실듯.^^;

 

 

 

 

 

 

 

 

 

 

아마도 우리 아들 녀석은 오늘밤에두

인강을 열심히 하시지 않을까~

혹 야동 보는건 아니겠쥐???ㅎㅎㅎㅎㅎ

(하여간에 상상하는 거라고는.)

 고등학생 아들 선물로

삼성 노트북 9Lite 흰색으로 사줬지요.

흰색 말고두 연두,분홍,검정도 있드만요.

고딩 아들 녀석은 꼭 필히 흰색이 좋으시다고.ㅎ

인강 열심히 하고 있지용.

고등학생 필수품 노트북으로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