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선물 사와라~빈손으로는 집에 못 들어온다.라고

협박을 했던 대한모.사왔드만요.ㅎ

엄마 넘 비싸요.죄다~이럼서 제주도에서 전화질을 하신후~

제주도에서 기념품으로 이것저것 사오신 고딩 아드님의 마음씀씀이.^^;

수학여행을 다녀 왔거든용.울 대한이가.ㅎㅎ

기특한것 집에 들어오고 싶었구낭.신나2홧팅2

 

 

 

 

 

 

 

 

 

제주도 다녀옴 다들 요런 봉지 한두개씩은

들고 내려오는듯요.ㅎ

밤늦게 배를 타고 제주에서 목포로 도착~

이 애미는 한눈에 널 알아봤다야.

굉장히 많은 사람들속에소.ㅎㅎㅎㅎ

내새끼 몸에서 불빛이 똬~^^;

 

 

 

 

 

 

 

 

 

동생들은 초콜렛을 좋아라 하니께~

초콜렛 필히 사와라 했더니만.

두가지 맛으로 두개 사오심요.ㅎ

이것두 어디는 비싸고 어디는 싸고 하시며

제주 현지인것 마냥 열변을 토하시던 고딩 아드님.^^:

누가 보믄 니가 제주 토박이인줄 알것다야.

필히 초콜렛은 여기저기 알아보고 길가쪽에서 판매하시는 할머님께

사야한다고 하시는 아드님.ㅎㅎㅎㅎ

 

둘째 다은양에 비하믄 굉장히 저렴하게 구입한것 같은디.

그래두 비싸게 구입했다고 한숨을 푹푹 쉬시던 고딩 아드님.

좀 싸게 해달고 해두 안된다고 하셨다고.

확실히 우리 대한이는 살림꾼.ㅎ

 

 

 

 

 

 

 

 

 

고딩 아드님께서 제주도로 수학여행을 다녀옴서

기념품 이것저것 사들고 오신.ㅎ

코 묻은 돈으로 사온겨.ㅎㅎㅎㅎ

니돈이 내돈이고 내돈이 내돈이여.

엄마 생각해서 한라봉막걸리 두병 구입 뜩~

 

19세미만 판매금지

한라봉막걸리는 선생님과 함께 구입했어용.

선생님 말씀~아빠 선물로 사는거야~라고.ㅎ

(울남푠 술 안마신디.ㅎㅎㅎㅎ요건 엄마 선물이었습니당.)

 

 

 

 

 

 

 

 

음융한 자쉭~어떤 맛일지도 지도 먹어보고 싶어서 구입했다고.ㅎ

술도 안마시는 녀석이 뭔일??

막걸리가 두병인줄 몰랐다나 뭐래낭.ㅎ

이 무거운걸 가방에 넣고 다녔다고.슬퍼2

대한모 개감동 먹음.ㅎㅎ

 

 

 

 

 

 

 

 

 

요건 술 안마시는 아빠님 선물.ㅎ

기념품도 다양하게 구입질했지용.

울 대한이가.^^

아빠는 차가 딱이라고.

선물이라고 또 포장까지.@@

센스쟁이 내 아들이여.

 

 

 

 

 

 

 

 

 

요안에 귀요미 차가 세가지나 있을줄이야.ㅎ

원액 그대로 인듯요.

한라봉차,백년초차,오미자차~

골라 마셔마셔.

제주도로 수학여행 가서는 기념품도 왕창 사오시공.

 

냠냠 맛나긋따.ㅎ

 

 

 

 

 

 

 

 

 

한라봉막걸리,초콜렛,다양한 제주차~

기념품으로 이리 사들고 집으로 들어온 대한군.ㅎㅎ

아주 다양한 선물을 연령대에 맞게

성별에 맞게 구입을 하신듯.ㅎ

영특한 자쉭~축하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