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뭔 눈이 요러고 많이로 내리는건지.

주말전부터 쭉~~지속적으로 목포 눈 많이 내렸음.

 지속적으로 요러고 눈이 어마무시하게

많이 내린건 이번이 처음인듯?

울아들 녀석은 고딩인디 학교를 이틀씩이나 쉬었다는거.ㅎ

모 비록 보충수업에 자율학습이지만서두~

공짜는 아니니까.보충 학습에 다음달에 하는걸루.ㅎㅎ

 

 

 

 

 

 

 

 

 

목포 대설주의보 였다다다~

내리 4일 이상 눈이 내린듯한.

얼마나 많이 쌓였던지 아파트 화단 실종 뜩~

 

 

 

 

 

 

 

 

 

 

출근길 눈 내리는 모습 찰칵~

다행인건지 이때는 눈이 조금씩만 내렸던.

토요일날은 장난 아니었는디.

 

 

 

 

 

 

 

 

 

 

 

이러다 눈이 아파트도 덮칠라~

지긋지긋 할 정도로 음청 내렸다는거.

이런날 눈썰매장 가믄 대박이겠징.ㅎㅎ

 

 

 

 

 

 

 

 

 

 

 

지지대가 없었음 나무 쓰러질판.

암만 눈이 많이 내려두 아이들이랑 놀아줄 시간은 읍따.

그래두 일해.가발샵에 나와서는~~~

치치치~놀고 싶다.ㅎ

 

 아파트 놀이터엔 아이들이 없다?

아니죠.아이들 있었다지요.ㅎ

 

 

 

 

 

 

 

 

 

나무위에두 눈이 눈이.@@

그러다 나무 쓰러질라.

니가 고생이 많타잉.

 

 

 

 

 

 

 

 

 

 

 

눈이 요러고 많이 내렸어두 아이들은 신나다.신나잉~

눈 만지며 놀고 있는 아이들.ㅎㅎ

우리 효은이두 눈이 좋단당.

 

 

 

 

 

 

 

 

 

 

이거봐~이거봐~또 엄청 내리잖애.

괜히 대설주의보 내렸겠오.

그래 내려라~내려~

나능 그냥 가발샵에서 열나게 일할란다.

 

 올겨울 틈틈히 내려야 했던 눈이 4일 연속으로

왕창 내렸던 목포.ㅎ

대설주의보로 아이들도 학교에 갈수가 없었다는거.

도로에는 눈이눈이 어마무시하게 쌓여서는

자동차들도 거북이 걸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