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가발샵 쉬는날 간만에 영화데이트~

따님과 함께.^^롯데시네마 목포점에서.

 진짜진짜 간만에 따님이랑 영화 데이트 한듯한.^^

따님에게 의견을 물어 보고는~~

바로 가발샵 쉬는날의 일정이 정해졌지용.

울공주님께서 영화가 보고 싶다고 하셨기에.ㅎ

것두 괴물의 아이를~~~아이와 볼만한것 같아요.

 

 

 

 

 

 

 

 

 

 

괴물의 아이 어른한명,어린이한명.ㅎ

언능 영화입장권을 끊고요.

빨리빨리 상영실로 입장하기~~~

바쁘다.바뽀.ㅎㅎㅎㅎ

 

 

 

 

 

 

 

 

 

 

이룬이룬~~~~

사진이 흔들흔들 춤을 추는그낭.

요날 대한모의 손상태가 메롱이었나봥.ㅎㅎㅎㅎ

아님 간만에 영화데이트라서 긴장을 타셨낭?ㅎ

 햄버거 먹는중.ㅎ

 

 

 

 

 

 

 

 

 

 나름 데이트라고 샤랄라~하게 꾸미신 효은양.

근디 눈을 감아 버린.ㅎㅎㅎㅎㅎ

 

"엄마 이 사진은 올리지 마세요."라고~

 

글해서 이애미가 널 위해 사진에 스티커를 넣었쓰야.ㅎ

요정도믄 괜춤하겠쬬잉.

 

 

 

 

 

 

 

 

 

 

아이와 함께 볼만한 영화 요거요거징.

괴물의 아이~~~^^

아이가 영화를 보믄서 깔깔깔 웃찌나 웃으시던지요.

나도 따라서 웃게 되는.ㅎ

 간만에 영화 보고요.

간만에 롯데시네마 목포점 방문 하고요.

울동네 영화관에서는 괴물의 아이를

상영을 안해븐당.

쫌 멀긴 했지만~~그래두 나름 볼만했기에.

걸루 된거임요.ㅎ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