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유치원에서 또 만들어 온거임.ㅎㅎ

귀여워.고양이 안경이~~~

 고양이,해골 또 뭐더라?

뭐시가 많이 있었다고 했었는디.ㅎ

무튼 우리 귀요미 까궁이 효은양께서는

지가 젤로 좋아라 하시는 고양이를 선택.

고양이 모양 나무 안경을 유치원에서

만들어 오셨다지요.장난감이라는거~

목걸이로두 사용가능.ㅎㅎㅎㅎ 

 

 

 

 

 

 

 

 

유치원에서 만들어 와서는

며칠 동안은 쭉~~애정 하셨던.ㅎ

유치원에 갈때 마다 목에 걸고 다니셨거던요.

 

 

 

 

 

 

 

 

 

 

가까이서 보니까~능 은근 귀요미스러운.ㅎㅎ

고양이야요.안경이야요.

글고 목걸이예요.목에 걸고 다니면서

안경으로두 사용이 가능해요.

요걸루 세상을 보면 엄~~청 크게 보여요.

 

 뒷태는 요래욧.ㅎ

거시기 하쥬~~지못미.

 

 

 

 

 

 

 

 

 엄마엄마~

엄마가 엄청 커 보여요.

고양이 안경으로 엄마를 보니까 디게디게 커 보여요.

 

나무라서 엄청 짱짱한.ㅎ

 

 

 

 

 

 

 

 

 

 식당에서 밥 먹을때두

나무 고양이 모양 안경을 목에 걸고요.

대형 목걸이네유~

옷 입고 벗고 할때는 불편한 감이 없잖아 있오.ㅎ

 

 나무로 만든 고양이 안경&목걸이~~

코,입,눈썹 그리구 리본까지.@@

귀도 만들어주고요.

귀요미 돋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