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물고기 세마리 것두 나무여.ㅎ

어쩜어쩜 실용성 짱인 낚시세트~

효은이가 가발샵에서 대어를 낚았어용.

요걸 기냥 회를 떠서 냠냠 해블까부당.ㅎㅎㅎㅎ

 

딸이 만들어온 유치원에서 말이죠.

나무 낚시 세트여요.장난감인거죠잉~

은근 재미져요.ㅎ

 

 

 

 

 

 

 

 

짜잔~낚시세트 구성은 이래요.

낙시터,알록달록 물고기 3마리,낚시대.ㅎ

참말로 실용성 짱인 장난감이죠.

 

 

 

 

 

 

 

 

 

우리 효은이는 병설유치원에 다니고 있어요.

항상 무언가를 잘 만들어오는듯.ㅎ

아이들이 요걸 만들때 얼마나 즐거워라 했을지~

눈에 훤 합니다요.^^

 

 

 

 

 

 

 

 

 

 

물고기 세마리.@@

두마리는 비슷구리한.ㅎ

나머지 한마리는 알록달록 완전 허버 화려햇.

과연 누가 만들었을까용??

고건 효은양 남친님께서 만들어서 주셨다고.^^;

물고기가 땡땡이 옷을 입었네용.

 

 

 

 

 

 

 

 

 

장난감 낚시 세트 나무로 만든거~~~

효은양께서 열심히 낚시질중.ㅎ

언능 잡아서 매운탕 끓여 먹어야쥐.

 

허걱~물었다.물었오.

우리 효은이 소질있다.있오.ㅎ

 

 

 

 

 

 

 

 

 

꺄올~~~잡았어요.효은이가 물고기를 잡았다구욧.

본인이 직접 유치원에서 만들어온

나무 장난감 낚시 세트로 물고기를 잡아서

무진장 기분 좋아블어용.ㅎ

 

 

 

 

 

 

 

 

 

때론 한꺼번에 두마리도 노려 보아요.

근디 낚시대가 힘 딸려서는~

실패요...

하여간에 우리 효은이 짱이여.

건 또 우찌 알아서능.ㅎㅎㅎㅎ

 

뚝딱뚝딱~딸이 병설유치원에서 만들어온

장난감 낚시 세트 물고기,낚시대,낚시터까지

죄다 나무라는거.ㅎ

은근 고급스러워용.

울 새언니 딸내미 주던가 아님

울 동서네 아들램 주던가 해야 겠어요.

우리 효은이는 이제 언니,누나 이니까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