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손에 물 마를 날이 없어서리~~

손보호 차원에서 알로에 키우는중.ㅎㅎ

목포지사 대한이네가발 좋은가발스타일

원장님께서 시골집에서 가져오신 알로에~

초록초록 겨울에 보는 요요 재미란.ㅎㅎㅎ

손이 만날 거칠어서는 필히 손에 발라줘야 한다며.

언능 언능 자라라~~~

지금 폭풍 성장중이여요.

 

 

 

 

 

 

 

 

 

아직은 조금 작은 알로에.

어쩜 넌 물만 먹고두 이리도 잘 자라는거뉘??

눈요기 제대로 하고 있뜸~

요 알로에는 조금 특이 한것 같으.

 

 

 

 

 

 

 

 

 

 

예전에 울 큰애들 어렸을때

화상으로 고생하믄서 요요 알로에 덕을

단디 봤다는거~

글해서 대한모는 알로에 애정 합니당.

 

 

 

 

 

 

 

 

 

 

아직은 너무 어려서 사용는 못하지만~

한겨울이 되믄 손에 왕창 발라 줄끄얌.

원장님과 함께 사이 좋게 손에 바름질 해야징.ㅎㅎㅎㅎㅎ

 

 

 

 

 

 

 

 

 

 

가발샵에서 폭풍 성장중인 초록이 알로에.^^

원장님께서 우찌나 신경을 많이 쓰시는지~

가발샵 일도 바쁜디.ㅎ

 

 

 

 

 

 

 

 

 

울 남푠님 은근 부드러운 남자.

초록이를 좋아라 하시는~~

그리구 무지 잘 키우셔요.

대한모는 죄다 둑이는지라.^^;

 

언능 키워서 손에 쳐발쳐발 해야징.

알로에야 미안하다잉.

 

손보호 차원에서 키우는 뇨석.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