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인도영화 애정하는 대한모랑 효은양~~

영화 데이트 하다다다.

 평일날 영화를 보러가믄 운좋을땐 단둘이서 영화관을

통채로 빌릴수가 있다는거.ㅎㅎㅎㅎ

허나 요날은 커플 한팀 입장으로 무산...

그래두 좋아 영화가 재밌었으니까.

인도영화 피케이 별에서 온 얼간이

7세 여아 효은양께서두 즐겁게 봤지용.

 

 

 

 

 

 

 

 시간이 쫌 많이 남아서는 사진질 하믄서 영화 시작을 기둘리기~

효은이랑 이런 말도 했었지.

우리 피케이 별에서 온 얼간이 보믄서 춤추자잉.라고.ㅎ

우린 맨 끝쪽에서 영화를 봤었기에 춤추는거 할수 있었음요.

 현대M포인트 사용하기~ㅎ현대카드 오나전 유용햇.

 

 

 

 

 

 

 

 

 하~~효은양 기분 나빠졌쓰.

니가 영화 보고 싶다해서 엄마가 가발샵 쉬는날 황금 같은 휴일에

너랑 함께 영화관에 왔잖애.왜 그랴??

그눔의 뽑기 인형이 문제였쓰요.

아띠 짱나.인형을 못 뽑았다고.ㅠㅠㅠ

 너 팝콘도 먹고 싶다해서 엄마가 사줬잖애.

 너 요즘 예민해.

 

 

 

 

 

 

 

 메이즈러너2 보고 싶으다.

요런건 영화관에서 봐줘야 꿀잼인디.ㅎ

피케이 별에서 온 얼간이 보러 갔을때는

요거 아직 개봉전이었쓰.

 

 

 

 

 

 

 

 

 

 맨끝쪽이야.@@

우리가 춤을 추든 노래를 부르든

암도 몰라.ㅎㅎㅎㅎ

 

 

 

 

 

 

 

 

 아놔~우리 효은이 안보였.ㅎ

영화를 끝까지 보시고는 이런 말씀을 하셨던 효은양.

엄마 엄마 끝에 무지 재밌었어.

완전 많이 내려왔지~~라며.ㅎㅎㅎㅎ

요건 피케이 별에서 온 얼간이를 보신분들만 아는 이야기.

 인도영화는 참말로 감동적이고 교훈적인것 같아요.

아이들과 함께 보면 배울점이 참 많아요.

추천추천해욧.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