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평광에서 구입한거~~

불빛 색깔이 다양하게 반짝반짝 장미꽃.^^

대한이네 평화광장 걷기~~

저녁 먹고 걸어걸어.ㅎ

목포 평화광장 참 좋으죠.

우리 공주는 평광만가믄 무조건 뭘 사주는줄 알어.

진즉에 점찍어둔거.

불빛나는 장미꽃.ㅎㅎㅎ

말이 아빠가 사준거지 평광에 온다는걸

알고 있었던 횬양은 이미 마음속으로.ㅎ

 

 

 

 

 

 

 

저녁 먹었는디~뭔가 부족한듯 하여 옥수수도 냠냠중.ㅎ

증말이지 요날 식당에서 냠냠 하고는 대실망 했었던.ㅠㅠㅠ

양도 부족하고 맛도 부족했었오.

 

 

옥수수 냠냠 맛나다.맛나잉.

한손엔 옥수수 한손엔 불빛나는 장미꽃 뙁~^^

 

 

 

 

 

 

 

 

언니가 옥수수를 먹고 싶다하여 살짝히 먹게 해주시는중.ㅎ

행여나 많이 먹을까?

그리고는 확인까지.

그냥이 어느정도??

니둘 증말이지 완전 웃겨.

옥수수를 두개나 사줬는디 하나 가지고 저래요.

 

언니 손엔 번데기 뙁~

 

 

 

 

 

 

 

 

 

엄마 효은이 기분 최고예요.

행여나 아빠가 불빛나는 장미꽃 안사주실까봐~~

긴장 하셨던 효은양.ㅎ

니가 사달라고 하는건 웬만함 아빠가 다다 사주실껴.

 

불빛이 반짝반짝~넘 이뽀.^^

한 다섯가지 색상이 나오는듯한?

 

 

 

 

 

 

 

 

꼬래 지도 여자라고요.

장미꽃에서 불빛이 나니까~~

넘 가지고 싶었나봐요.^^

귀여운것 근디 요즘 넘 자기주장이 강해져서는...

니가 참~거시하당,엄마는.ㅎㅎㅎㅎ

너 증말이지 불빛나는 장미꽃을 넘넘 분위기 있게 쳐다 본다잉.

 

 

 

 

 

 

 

 

우리 귀요미 효은양 평광에서 아빠가 사준 선물 하나로

기분 최고최고~~^^

아주 기냥 좋단다.

이게 또 며칠이나 갈라낭.ㅎ

불빛나는 장미꽃 넘넘 예뻐요.

꼬맹이 효은양 눈에두 예뻐 보였으니까~ㅎㅎ

빨간색,분홍색,파랑색,보라색,노란색?

무튼 이리 다양한 색이 반짝반짝 한다는거.

대한모도 받고 싶으다.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