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효은이는 발레복 입은 요정공주님~~

분홍색이 쵝오여.ㅎ

 엄마~~~효은이 발레복이 너무 입고 싶어요.

띠옹~@@

 

발레를 배우고 싶다는게 아니라요.

입고 싶다고.ㅎㅎㅎㅎ

하여간에 이녀석을 누가 말려.

 

 

 

 

 

 

 

 암만 엄마가 사주고 말고용.

우리 공주님께서 입고 싶다 하시믄

당연 사줘야지용.

발레 학원은 못보내두 발레복 그까이꺼 쯤이야.

샤랄라 요정 변신~!!

 

 

 

 

 

 

  

 어디서 본건 있어가지구는.ㅎ

발레복 입고 발레하다.

 

분홍색이 넘 예쁜것 같아요.

사랑스러운 분홍이~~

 

 발레복 입고 뒷태는 요래~

앞뒤태 죄다 이뽀.완전 사랑스럽구만요.

 

 

 

 

 

 

 

 올~나름 비슷해?

너너 근디 발레복은 어디서 보고 엄마한테 말한거냐~~

글고 본께 안물어봤넹.ㅎ

여기다가 날개만 달믄 딱 요정 공주님이시구만요.ㅎ

샤랼라~~발레복 입고는 아주 기냥 기분 짱이여.

 

 

엄마 나 발레복 입고 유치원 가두돼용?

ㅎㅎㅎㅎㅎ아가야 요건 발레 할때만 입는 거란다.

외출복이 아니여.즐~때.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