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공주라믄 머리에 요정도는 꽂아줘야징.

 

요맘때 아니믄 언제 머리에 이런걸 꽂아 보겠오.

만날 장난감 왕관핀만 사줬다가~~

큰맘 먹고 크리스탈왕관핀 사줬지용.^^

우리 공주 우찌나 좋아라 하시던지요.

대한모가 기분이 더더더 좋아서능.하트3

 

 

 

 

착용후 더욱 더 이뽀.

블링블링 예쁜 공주님 되셨어용.^^

 

 

 

 

 

 

 

 

 

우리 동네 이마트에서 구입한 티아라 왕관핀.

여자 아이라믄 요런거 집에 다들 있지요?

장난감왕관에 크리스탈 왕관핀까지.^^

나이 먹어서 이런거 머리에 꽂고 다님 미쳤다고 하겠지요.

긍께 어렸을때 해주는걸루.ㅎ

 

 

 

 

 

 

 

 

 

무게감 조금 있습니다요.

근데 넘넘 이뽀.

블링블링 하믄서 러블리 똬~

요러고 아이 머리에 꽂아줌 넘넘 이뽀서 쓰러짐요.즐거워

 

 

 

 

 

 

 

 

 

 

애교 머리로 약간 묶어서는

그 위에 살포시 크리스탈 왕관핀 꽂아줌

스타일 완성이여요.ㅎㅎㅎㅎ

근데 무진장 조심조심 해줘야 하는거~

파손 되서는 수리를 맡겨야 했던.슬퍼2

수리비도 나왔어용.

 

 

 

 

 

 

 

 

 

글해두 이뿌당.

이런거 포기 할수 읍지요.

여자 아이들이라믄요.ㅎㅎㅎ

수리후 더더더 예뻐진듯한.

 

 

 

 

 

 

 

 

 

크리스탈 왕관핀 머리에 꽂고 파티 참석?ㅎ

엄마 너무 예뻐요.맘에 들어요.

효은양 좋아서요.만날 웃어요.

 

 

 

 

 

 

 

 

 

그후로 만날 유치원에 하고 가시는~

단 체육이 있는 금요일은 집에 두고 가시는걸루.ㅎ

왕관핀 또 파손되믄 안되니까.

 

 

 

 

 

 

 

 

 

엄마도 이런거 머리에 꽂고 싶으당.

내년에는 못하겠지.초딩되믄.ㅎㅎ

엄마가 소중히 보관해줄께.

난중에 너 시집가서 딸 낳으믄 줄꾸마.^^

 

 

티아라 왕관핀 크리스탈왕관핀

동영상으로 담아보귀.ㅎㅎ

어른인 내가봐두 넘 이뽀소~

그냥 사줬어용.

이때 아님 언제 또 하고 다니겠오.

내 강아지 왕관핀하고 유치원에 갈때믄

대한모 흐믓므흣~^^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