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티셔츠,런닝,까까~선물로 받아왔음.

 

우리 아이에게 딱 필요한거 선물로 받았다다다다~

유치원에서 어린이날 선물 받아왔지용.

글치 않아두 올여름에 꼭 필요했던거

런닝.

것두 두장이여.ㅎㅎㅎㅎ

 

 

 

 

 

 

 

 

 

참말로 알찬 구성.

어린이날 선물로 받아온거 우리 아이도 디게 좋아라함요.

예쁘다.인형공주다~라고 하시며 떡실신.ㅎ

런닝 두장,까까 한봉지,티셔츠~~

 

 

 

 

 

 

 

 

 

 

요건 티셔츠여.

유치원에서 여름에 원복으로 입을꺼임.

반팔 티셔트 임돠~

요걸 애들이 똑같이 입는거징.ㅎㅎ

 

 

 

 

 

 

 

 

 

 

어린이날 선물로 까까가 빠짐 서운치용.

이거 말고두 더 많이 있었는디.

그눔의 남푠님께서 먼저 개봉을 해서는.

하여간에 애스러워.남자는 나이를 거꾸로 먹낭?ㅎ

 

 

 

 

 

 

 

 

 

어린이날 메인 선물 똬~@@

트라이 여아 런닝 두장.하트3

인어공주에 바닷속 캐릭터 바글버글.ㅎ

공주들이 좋아라할 런닝인듯요.

대한모 마음에두 딱 들오.

올여름에 필요했던거.

캐릭터 런닝도 괜춤하네용.

 

트라이 키즈키오 70

우리 효은이에게 딱 맞는 사이즈~

언능 입힐려고 선물 받은날 바로 빨았쓰.

 

 

 

 

 

 

 

 

런닝 두장 펼쳐보기.

음~허벌나게 귀욥따.하트3

요거 우리 효은이가 입음 디게 예쁠듯요.ㅎ

아이도 엄마도 대만족~~

어린이날 선물 트라이 여아 런닝 두장.@@

 

 

 

 

 

 

 

 

 

유치원에서 받아온 티셔츠~원복.ㅎ

체육시간에 필히 입혀서 보내야겠어요.

애들이 죄다 요걸 입고 열심히 체육을 하겠지용.

 

티셔츠에 그려진 캐릭터 양이여.ㅎㅎㅎㅎ

유치원에서 받아온 어린이날 선물

까까,런닝 두장,까까 한봉지,티셔츠까지~

죄다 아이랑 엄마 마음에 들어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