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유자효능&고흥유자 자랑질하기!!

가발샵 고객님께서 직접 고흥에서 가져온

유자~~완전 향 좋은거있죠.^^

 

고흥이 고향이시며 고흥쪽에서 일을 하시는

목포지사 좋은가발스타일 고객님~~~

유자를 대한모에게 안겨 주시더란요.하트3

향 좋으고 만질만질하게 우찌나 예쁜던지.ㅎㅎ

유자효능 다들 아시쥬~~

감기예방에 좋으고 숙취해소에도 좋다하네용.

글고 유자하믄 고흥유자가 쵝오잖애요.ㅎㅎㅎㅎ

 

 

 

 

 

깔 좋으고 향좋은 고흥유자 동영상으로 만나보기.

우째 향이 퐁퐁 풍겨지나용?ㅎ

 

 

 

 

 

 

 

 

 

 

 

 

 

울퉁불퉁 못난이 유자~^^

유기농이라서 더더 못난이래요.

향 디게 좋은 고흥유자 가발샵 고객님께서 선물로 주셨어용.

유자 냄시만 맡아두 정신이 맑아지는 기분 우쩔우쩔.즐거워

 

 

 

 

 

 

 

 

 

 

 

 

유자는 노랗게 익으믄 그냥 먹어두 괜춤하다고 하던뎅~

감히 먹을 용기가 안나는 대한모.ㅎㅎㅎㅎ

아니믄 유자차를 만들엇?

무튼 가발샵 고객님께서 선물로 주신 고흥유자로

대한모 만날 힐링중임돠~

향 넘넘 좋아서는.^^

 

 

 

 

 

 

 

 

 

 

 

 

 

몇개 더 있는디~~

원장님이 가져 가셨어용.슬퍼2

상담실에 넣어두신다고요.ㅎ

내가 진짜 불쌍해서 준다.줘~~~

고흥유자 색깔도 예쁘고 향도 좋으고 먹으믄 더더 맛나겠죠.^^

 

 

 

 

 

 

 

 

 

 

 

 

 

조금 더 눈으로 지켜 보다가 대한모 급 땡기믄

걍 먹어 블라고요.ㅎㅎㅎㅎ

유자 단 한번도 그냥 먹어보질 못해서는

은근 떨리는걸요.ㅎ

고흥유자 먹고 대한모 감기예방 할라구요.

글고 풍부한 비타민C 함유로 대한모 피부 미인 되겠어용.

 

 

 

 

 

 

 

 

 

 

 

 

가발샵 내부 임돠~

대한모가 일을 하는 공간.

바로 옆에 고흥유자 올려두기.^^

이야~~~좋으다.

저 블로그에 글쓰면서두 유자 향 맡고 있어용.

 

 

 

 

 

가발샵 고객님께서 선물로 주신 고흥유자 자랑질중.ㅎㅎㅎ

대한모 바로 옆에 진열 똬~~

 

어디선가 유자향이 퐁퐁 풍기는듯.ㅎㅎ

감기예방,숙취해소,피부미용에도 좋은 유자효능~

가발샵 고객님께서 주신 고흥유자로

기분 업~되었던 대한모.

넘넘 좋으다.좋앙.^^

근디 언제 먹어 버릴까낭.축하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