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완전 달달하고 달콤하고 맛있어요.

아버지뻘 되시는 고객님께서

직접 만들어오셨어요.팝콘을~^^

 

대한모는 목포에서 전하이모 출신이신 저희 남편님과 함께

목포 이마트 오거리에서 5년째 가발샵을 운영하고 있다지요.

참말로 오래도 되었구만요.ㅎ

허나~~아직도 멀었지요.

더더더 열심히해서 전국에서 최고가 되어야겠죠.ㅎㅎ

무튼 가발샵 고객님께서 직접 만들어오신 팝콘~~~

간식으로 먹으라묭 주셨다지요.

나 완전 감동 먹었쓰.신나2

 

 

 

 

 

 

 

 

 

 

 

 

 

이게 바로 사람사는 정이라는거~~~^^

우리 고객님 하트 백만개 드려야징.

5년째 쭉~~한결 같이 저희 목포지사 좋은가발스타일을 찾아주시는 고객님.

목포에서 꽤 큰 사업채를 운영하고 계시는 사장님이시기도 하구요.

그런분이 이리 직접 매장에서 팝콘을 만들어서 가져 오셨더라구요.

맛 한번 보라묭.ㅠㅠㅠ

대한모 감동 백만개 받고는 눈물 펑펑 쏟을뻔.ㅎㅎ

요날은 태풍이 불어서는 비도 디게 많이 내렸었거든요.

그게 더더 고맙고 글더라구요.

아버지뻘 되시는 고객님께서 팝콘 봉투를 가슴에 안고 가발샵으로

들어 오셨기에~~^^

아~~감동 그 자체야.

 

 

 

 

 

 

 

 

 

 

 

 

 

 

 

목포가발 대한이네 좋은가발스타일 고객님께서는

참말로 정이 듬뿍듬뿍~~항상 가족 같은 분위기에서

한달에 한번씩 꼬박꼬박 얼굴을 본다묭.^^

왜냐구요?한달에 한번씩 저희 가발샵에서

머리랑 가발 관리를 받으시기 때문이죠.ㅎㅎ

 

 

 

 

 

 

 

 

 

 

 

 

 

 

냠냠 맛있게 먹어주기~

팝콘 디게 고소하고 달콤하고 대한모 입에

딱 맞는거 있죠.ㅎㅎ

짜지도 않고 그렇다고해서 무지 달지도 않고~

 

 

 

 

 

 

 

 

 

 

 

 

 

 

 

우리 고객님들은 항상 이런식이야.ㅠ

우찌 아시고 우리가 딱~~~배고플때

이리 간식을 주시고요.하트3

대한모가 이러니 감동 할수 밖에 없지용.^^

 

 

 

 

 

 

 

 

 

 

 

 

 

 

 

봉투가 무진장 빵빵해요.

팝콘을 무진장 많이 담아 오셨기에~

조금이라도 더 주실려구.ㅎㅎ

가발샵 고객님의 선물 달달 고소한 간식 팝콘 임돠.

 

 

 

 

 

 

 

 

 

 

 

 

 

 

가발샵 고객님과 항상 가족 같은 분위기~~

웃는 얼굴로 서로 안부 전하구요.

이세상엔 참으로 좋은분들이 많다~라는걸 요즘 느끼고 있습니다요.

대한모가요.ㅎㅎㅎ

감사.또 감사하며 살아야겠어요.^^

 

 

 

 

 

 

 가발샵 고객님의 정성 돋는 선물~

대한모 먹으라고 간식으로 만들어오신

것두 직접.ㅎㅎ팝콘 영상으로 담아 보았다지요.

고소한 냄새가 폴폴 풍기지요.^^

 

이맛에 힘들어두 항상 웃는 얼굴로

가발샵에서 열심히 하루하루를 열어가는 대한모와

울원장님 이십니다요.ㅎㅎ

어떨땐 정말이지 욱~해서는 그만두고 싶다.라는 생각도 참 많이 하게 되거든요.ㅠ

근데 이런 소소한 행복에 그냥 또 웃고 열심히 일을하게 되는것 같아요.

고객님께서 우리 먹으라고 직접 만들어서 오신걸 보면 정말이지 감동 그 자체~

아버지뻘 되시는분께서 요 팝콘 봉투를 들고

계단을 올라 저희 좋은가발스타일 매장안으로 들어 오셔서는.^^

방긋방긋 웃으시며 직접 만들어 왔다고 하시며

맛있게 먹으라고 내미시더라구요.ㅎㅎ

아웅~감동이야.하트3

반응형